기대 그리고 고민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1.

수술한지 아직 한 달이 안 되었지만, 가끔 종아리가 땡기는듯한 느낌이 있어 금요일 진료 예약을 했습니다.
3월초에 하자던 초음파 검사를 그 날 할지 모르지만, 큰 문제 없다는 답변을 듣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물론 금주 풀릴 수 있다는 기대도 하게 되어서 기대가 ㅎ

2.

내일 어린이집에서 첫째의 뮤직페스티벌이 있습니다. 무엇을 준비했는지 궁금하고 잘 할지 기대되네요 ㅎ 내일은 아이가 참여하는 모습 잘 보고 늦게 출근해야겠습니다.

3.

금요일부터 연차쓰는데, 삼일절도 있어서 3월3일까지는 쭉 쉬게 되었습니다. 빠르면 토요일, 늦어도 일요일부터 다음주 화요일까지는 강원도로 여행을 가려고 합니다. 더 길게 가고 싶었지만, 어린이집에서 부모님 대상 사전교육하는게 수요일에 있는 관계로 화요일까지로 일정이 정해졌네요;;
숙소는 델피노, 양양 쏠비치로 정해둬서 뭘해야 좋을지 고민입니다. 혹시 좋은 곳 아는 분 있으시면 공유 부탁드릴께요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dolphincouncil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olphincouncil님의 Dolphin Council: Status update

...thboone, prasasth, doze, psos, braaiboy, yasu24, suzana72, feelsogood iris2356, shredz7, enforcer48, portugalcoin, favcau, nnnar...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1. 걱정마셔요 별일없을겁니다^^
  2. ㅎㅎ 재롱잔치 볼만해요!! 언제커서 저리연습도하구 아주 귀여워 죽습니다 ㅎㅎㅎ
  3. 안전운전하시구 즐거운 여행되시구 포스팅 기대할게요~~^^

보는 내내 웃음이 나오더라고요 ㅎ
여행 일요일에 출발하기로 했어요 ^^

그러셨을듯해요 저두 예전에 딸래미 재롱잔치에가면 그랬걸랑요 얼마나 귀엽던지요 ㅎㅎ
즐거운 여행되셔요^^

선글라스 하나 쓰고 돗자리 하나 펴시는게 ㅋㅋ

어디 좋은 곳 있나요? ㅋㅋ

수술을 하셨군요 ㅜㅜ 건강이 최고입니다 힘내세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지난 달에 수술했었는데, 이제 봉인 해제되었어요 ㅋㅋ
감사합니다. 건강이 최고죠~!

보클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feelsogood님 곰돌이가 2.0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감사합니다

내일 어린이집에서 첫째의 뮤직페스티벌이 있습니다. 무엇을 준비했는지 궁금하고 잘 할지 기대되네요 ㅎ 내일은 아이가 참여하는 모습 잘 보고 늦게 출근해야겠습니다.

정말행복하시겠습니다. 꼭영상으로 남겨두세요 형님

핸드폰으로라도 영상 찍어뒀어요 ㅎ
감사합니다 ^^

큰 문제 없을거니 걱정마세요! 술은 좀 더 참으시구요~ ㅎㅎ
재롱잔치를 하나요? 좋은 시간 보내시고...
음... 며칠을 쉬는 건가요? 부럽네요~ ^^

오늘 다녀왔는데 일상생활 가능하다네요 ㅎ 봉인 해제~!
오래 쉬니 좋으면서도 끝나고 나갈 일도 걱정됩니다 ^^

토닥~토닥~토닥~
행복한 ♥ 화욜 보내셔용~^^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647.03
ETH 2622.4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