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열심히 즐기는 주말

in #kr6 years ago (edited)

daily.jpeg

Designed by @chosigageo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토요일은 미세먼지가 최악이었는데, 일요일부터 좋아져서 다행입니다.

주말동안 잘 먹고 잘 쉰거 같아요.

토요일에 병원 - 마트 코스를 돌고 집에 와서는 쭉 나가지 않고 있다보니 아이들이 재미없어 하길래 미리 준비해둔 블록놀이를 꺼내주었습니다.

20190119_152431.jpg

이것 만드는데 시간이 좀 걸렸지만, 주말동안 잘 가지고 놀았으니 그나마 다행이에요 ㅎ

20190119_163923.jpg

20190119_164733.jpg

저녁에는 오리백숙과 대방어회로 기분좋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일요일에는 처조카도 포함해서 아이 3명을 데리고 키즈카페로~!
역시 움직여야 더 좋아하네요 ㅎ

20190120_110759.jpg

이 날 소주 공병을 마트에 가져왔는데, 89병;;
그래봐야 8,900원으로 아이들 장난감 뽑기하니 부족하더라고요 ㅎ

20190120_125822.jpg

점심으로는 오랜만에 햄버거를 ㅎ

20190121_091123.jpg

저녁에는 돼지고기와 낙지로 배불리 먹으며 주말을 마무리했습니다.
겨울에 살 많이 쪘는데, 큰일입니다;;

이번 한 주도 즐겁게, 행복하게 보내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promisteem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모집중] <근성의;; 1주 3포;;;;> 6명 모집합니다;;;;; 영~차~

...t; 참가하셨던 분들 멘션드립니다.
tkhol parkname bbooaae parisfoodhunter feelsogoodmatildah sindoja feelsogood dorian-lee kgbinternational luc...

주말에 몸보신 하시구 미세먼지 날려버리셨네요~!!
저도 오리고기 먹었어요 ㅎㅎㅎ

뽀돌님도 몸보신하는 주말 보내셨군요 ㅎㅎ

주말 잘보내셨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잘 먹고 잘 보낸거 같아요 ^^

오리백숙, 방어회, 돼지고기, 낙지까지.... 아주 주말 제대로 즐기셔써네요~ ㅎㅎ

먹고 마셨네요 ㅎ
이제 한동안 마시는건 못 하니까요 ㅠ

대방어 먹고싶당...ㅎㅎ

요번 겨울은 다른 때 비해 대방어 자주 먹게 되네요 ㅎ
유피님도 맛있을 때 챙겨드세요 ^^

ㅎㅎ 겨울에 살이좀찌더라구요^^
즐거운 한 주 보내셔요~~^^

이번 겨울에는 많이 쪘어요;; ㅋ
마르스님, 행복한 하루되세요 ^^

저두 겨울엔 항상 찌더라구요 ㅎㅎ

우아 우아 방어다. ㅠㅠ 배고파용.

점심 식전이셨나보네요 ^^
맛있는 음식 드시고 기분좋은 하루되세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행복하고 푸짐한 주말 보내셨군요ㅎㅎ 보기 좋습니다!

주말이라도 확실히 기분좋게 보내야죠 ^^

Congratulations @feelsogood!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808.66
ETH 3248.0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