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 좋은 파주북카페 '밀크북(milkbook)'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표도르입니다.

햇살좋은 토요일. 파주 출판단지에 있는 북카페 밀크북(Milkbook)에 다녀왔습니다.

주소 : 경기도 파주시 회동길 121

20180526_152410.jpg

특히 아동용 책이 많은 곳이라 엄마, 아빠 손잡고 오는 아이들이 많습니다. 그래도 시끄럽고 소란스러운 분위기는 아닙니다^^
20180526_152439.jpg

카페의 특징이 채광이 아주 좋습니다. 안에는 독서하기 좋게 아늑하지만 창문가는 기분좋은 햇살이 가득 들어옵니다.
그림7.png

여기는 탁트여있는 공간입니다. 햇살 받기 너무 좋은 자리예요. 벽면에는 동화가 그려져 있습니다.
그림6.png

북카페이니만큼 곳곳에 책이 많습니다. 중고도서를 50% 가격으로 판매하기도 합니다.

그림9.jpg

아동용 책도 많습니다. 아이들이 많지만 울거나 보채는 소리는 들리지 않았습니다. 엄마, 아빠와 조용히 책읽는 분위기네요.
그림8.png

메뉴를 주문해서 2층으로 갔습니다.
그림10.jpg

2층도 역시 아늑한 분위기지만 창가쪽은 햇살이 따스하게 들어옵니다.
그림11.png

창가자리입니다. 책읽기 좋아 보이지는 않지만 이쁜 사진을 남기려고 사진 찍는 분이 많네요 ^^
그림12.png

적당히 이야기 하다 밖으로 나와 지혜의 숲도 구경했습니다. 책장이 어마어마 하군요.
그림13.jpg


책 보는 걸 좋아하지만 사실 북카페에서 책보러 간 적은 없습니다.이런 곳이 보통 차를 타고 와야 되기도 하고, 뭔가 편하게 책보기 불편한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전 스타벅스가 좋아요^^ 그래도 모처럼 차를 마시고 책을 읽는 포스팅이였습니다.

대문.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파주시 회동길 12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잘보고갑니다. 보팅드려요.

오… 예술인데요.아.... 먹고싶어지네요 꿀꺽~

크게 먹을껀 없는데....

좋은 정보네요. ^^ 오후에 시간되면 들려 볼까 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네 즐거운 주말되세요!

좋은 정보네요. 오후에 시간되면 들려볼까 합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저도 가보겠습니다.ㅋㅋ

편한하게 일요일을 보낼수 있는 곳입니다. ^^

엄청 넓군요
북카페 한번도 가본적이 없는 일인이라..
잘 구경하고 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일요일 되시길!

책장을 보면서 우와,, 소리가 절로 나오는 곳이네요
저는 책을 좀 누워서 보는 편이라 ㅋ 슬쩍 봤는데 그런 자리는 없군요 ㅎ
문뜩 만화방도 칙칙한 느낌이 아니라 저런 카페식으로 되어도 괜찮지 않을까 싶은 생각도 듭니다 ㅎ 잘 읽고 갑니다 ㅎ

여기가 문 앞이고 안에는 더 엄청납니다 ㅋㅋ 괜히 지혜의 숲이 아니예요 ㅎㅎㅎ 보팅파워가 이제 엄청 나시군요 부럽습니다

출판단지는 참 여러번 가봤지만 너무 좋은 곳 같아요!!
바람도 쐬고 차분하게 책도 읽고 차도 마시면서 좋은 사람과 이야기도 나눌수 있구요..
조용하고 편안한 주말.. 보내고 싶네요!

전 모처럼 갔는데 자주가게 될꺼 같네요^^ 조용히 차 한잔 하는 여유는 가질 수 있으시길!!

헉 책이 엄청 많네요 .
창가에 앉아 책보고싶네요 ^^

ㅎㅎ 시간날때 산책한번 가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0345.08
ETH 2986.57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