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Health]석촌호수 아침달리기

in #kr6 years ago (edited)

@fedooor입니다.

많이 먹는 것도 아니고 운동도 전과 비슷하게 하는데 나오는 뱃살을 보니 유산소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는데 지난주부터 달리기 한 글 올라오는거 보니 저도 달리고 싶더군요.

어제 아침에 달리려 했으나 아침에만 미세먼지가 안좋았고, 오늘 일어나자 마자 확인해봤더니 보통이네요! 요즘 같을때 보통이 어딘가요 ㅎㅎ

운동화 꺼내어 석촌호수로 걸어갔습니다.(예전에는 집부터 시작했는데 오랜만이라 무리하면 안될꺼 같아서^^;;

아침의 석촌호수는 운동하는 사람들로 북적입니다. 롯데타워가 멀리서 보면 이쁜데 석촌호수 사진찍기에는 뭔가 걸리네요
20180429_082146.jpg

딱 한바퀴 돌았습니다! 대략 2.7km. 뛰다보니 신도 나고 좀 더 뛸까 했지만 내일 올 고통을 알기에 오늘은 한바퀴만! 전 나이키러닝어플을 사용합니다.
Screenshot_20180429-083754.png

저녁보다는 역시 아침이 좋네요. 저녁에는 산책하는 분도 많이 오셔서 달리기에는 조금 불편하죠!
오늘부터 주1회 정도 달리기 하려고 합니다. 건강챙기세요~~
20180429_082520.jpg

Sort:  

여기 풍경이 좋아서.. 뛰거나 걷거나,. 너무 좋을것 같아요..^^
그런데 전 지구력이 부족해서.... 매일 운동 미루고 있었던 참이라...
저도 운동 좀 해야는뎅,,

조금씩이라도 해보세요~~ 막상 하고나면 또 기분 좋잖아요 ㅎㅎ

사진을 잘 찍어시네요, 보기 좋습니다.

사진 그냥 아무렇게나 찍는건데 좋게 봐주시니 감사해요 ㅎ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아이고 제가 감사합니다!!

정말 운동해야하는데~ 하는데~~
매일 생각만 하네요.ㅠㅠ

우와 사진 엄청 잘 찍으시네요!!

아침운동은 참 여유롭죠😊 공원근처에서 살고파지네요

공원근처가 달리기에는 정말 좋기하죠 ㅎㅎ

저도 주 1회는 달리기 해야겠어요 ㅠㅠ
배나오고 막 몸도 무겁고 ㅠㅠ

조만간 달리기 포스팅 기대할께요!!

달리기 포스팅 도~~저언!!^^

멋지시네요
아침에 달리기를 부지런하시고요 후후

ㅎㅎ 저도 너무 오랜만에 달렸네요. 부지런해져야겠어요!

저도 예전에 석촌호수 참많이 뛰었는데...
요즘은 사무실에서 보기만 하네요 ㅎㅎ
건강관리 잘하시고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사무실이 근처신가 봐요 ㅎㅎ 시간내서 한번 달리시길!

뛰는건 좋은데 뒷처리가 힘들듯 싶네요ㅠㅠ ㅎㅎ

저도 가끔 집주변 달리기 하는데 주로 저녁에 합니다. 요즘 파리는 써머타임 시작해서 해 지는 시간이 21시 입니다. 저녁 식사후에 뛰어도 해가 길어서 충분합니다. 저도 조만간 제 달리기 코스 사진에 담아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

와우~ 기대하겠습니다!!

석촌호수 러닝이라니 ㅎㅎ
예전에 오리 있을때 가보고 안가봐서
참 가물가물하네요~^^
잘보고가용

ㅎㅎ 와주셔서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606.74
ETH 3912.43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