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여행에서 찍은 이런저런 사진

in #kr6 years ago (edited)

@fedooor입니다. 상해여행 사진을 보다 기억에 남는 사진을 정리해 봅니다.

1. 상해의 야경

20180505_213415.jpg 20180505_192446.jpg

상해의 야경은 정말 아릅답죠. 특히 황푸강을 사이에 두고 와이탄에서 동방명주를 바라보는 모습은 장관입니다. 왼쪽 사진은 와이탄에 있는 '바루즈'에서, 오른쪽은 유람선을 타며 찍은 사진입니다. 안개가 있던날이라 사진이 멋지게 나왔지만 실제로 본 거 보다는 못합니다.


2. 세계 최대의 스타벅스

20180506_115342.jpg 그림1.png

축구장 절반 크기라는 상해에 있는 스타벅스입니다. 2층 건물 전체가 스타벅스더군요. 주변에 별다른 관광명소가 없었지만 큰 크기때문에 많은 사람이 몰렸습니다. 스타벅스를 즐겨 가는 저에게 매우 만족스러운 방문이었습니다.


3. 밀크티와 콩물(또우장)

그림2.jpg 20180506_070834.jpg

밀크티는 정말 많이 마셨습니다. 비가 와서 더운 날씨는 아니었지만 매장을 그냥 지나치게 힘들더군요. 주문방법은 '공차'와 비슷해 어렵지 않았습니다. 당도가 높아질수록 더 맛있는건 어쩔 수 없더군요 ㅠㅠ

콩물은 제가 유일하게 두 번 먹은 음식입니다. 수요미식회때 잠시 소개 되기도 했었는데 이번에 갈 때 먹으려고 호텔 조식도 신청안하고 갔습니다. 아침식사로 중국에서는 콩물 or 흰죽과 빵을 같이 먹는데 속도 든든하고 맛있었습니다.


4. 상해임시정부

20180506_151018.jpg 20180506_150608.jpg

상해 가면 꼭 들려본다는 상해임시정부. 어떻게 보면 대한민국의 시작이라고도 볼 수 있겠죠. 내부 사진은 못찍게 했습니다. 여러 대통령도 다녀갔는데 문재인대통령도 곧 오시겠군요!!


상해여행 포스팅은 '상해여행에서 아쉬웠던 점'을 마지막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ㅎㅎ

Sort:  

엑기스 쫙 가셨네요. 상해 축구장 크기 스타벅스는 언론에서만 봤는데 꼭 가봐야겠어요.!^^

ㅎㅎ 커피 좋아하면 재밌습니다

아직 중국에는 한 번도 가지 못했는데, 기회가 되면 꼭 한 번 들러보고싶네요^^

저도 이번이 처음이었는데 의외로 좋았네요. 상해는 중국이 아니라는 말도 있지만 ㅎㅎ

ㅎㅎ 저두 선입견이 있어서 가야겠다는 생각이 잘 들지가 않더라구요. 그래도 이번에 한 번 가봐야겠네요^^

상해의 야경 멋지네요 ~ ㅎㅎㅎ
화려한 조명입니다

저도 제일 마음에 드는 건 야경이었습니다 ㅎㅎ

상해 사는 내친구 보시면 안부 좀 전해달라 부탁할 걸 그랬습니다 미리 알았으면 **

아이고!! 미리 말해주시지 ㅎㅎㅎ

오!!!
편집실력이 나날이 발전하시네요^^
중구어 다녀 오시더니~~ ㅎㅎ

ㅎㅎ 나날이 발전해야죠 어려워요 어려워

또우장 저건 꼭 먹어보고 싶더라구여...하지만...차이나는 뭔가 가기가 꺼려지는 곳 ㅠㅠ

또우장! 화교식당 이런데도 판다던데 ㅎㅎ 상해는 중국이 아니라고들 하니 가보세요 한번~

오호...화교식당...찾아봐야겠네여 ㅋㅋ

와 밀크티.... 뽀얀색이 너무 끌리네요 ㅠ

밀크티 너무 맛있네요. 저런 아이스 밀크티 말고 식당에서는 따뜻한 것도 팔았는데 그것도 굿이었습니다!

오호... 표도르님 오랜만~
와이탄 사람 넘 많아요... 예원 사람 넘많아요... 대열성 사람 넘 많아요... ㅎㅎㅎㅎ
중국은 사람 넘 많아요... ^^

사람 많은만큼 도시도 크던데요 ㅋㅋ 서울이 젤 복잡한듯 ㅎㅎ

좋은 시간대에 다니셨나봐요 ^^
하긴 서울도 너무나도 복잡하죠 ㅋ

Congratulations @fedooo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Wow!! Great!

여행 잼나게 다녀오셨나요 ㅎㅎ?

여행은 언제나 잼나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824.30
ETH 3420.53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