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갈 때 고른 한권의 책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표도르입니다.

내일부터 블라디보스톡에 두 달 정도 다녀 올 예정입니다.

필요한건 가서 산다는 마음에 대충 짐을 쌌습니다. 책은 이북을 읽기 시작한 이후로 리더기만 챙기면 되니 무겁게 따로 챙기지 않았는데 한권만 챙겨 갈까 하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20180618_150202.jpg

어제 이사 하느라 정리 안된 책장입니다. 이북을 읽기도 하고 읽은 책은 나눠 주는 편이라 책을 많이 가지고 있지는 않습니다. 어차피 두 번 보는 책은 몇권 없잖아요 ^^

사실 러시아에 있을 두 달 동안은 이전에 읽던 책을 다시 읽는 기간으로 결정했습니다. 그에 맞게 가지고 갈 책도 골라야겠죠.

쭉 보니 '행복한 논어 읽기'가 눈에 띕니다. 5-6년 쯤인가 읽을때 정말 재밌게 보기도 했고 그 사이에 한번 읽었습니다. 누군가 선물해달라고 했을때도 거절하기도 했던 책입니다. 현재 책장에서 유일하게 두번 읽은 책이네요.

세번째 읽는 행복한 논어 읽기는 어떨지 궁금합니다. 러시아 생활도 기대되구요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매일매일 감사합니다!!

두달이나 다녀오시는군요. 일때문이든, 여행으로든 건강하게 좋은 시간 보내시고 추억 많이 만들고 오셔요^^

넵 감사합니다^^

여행이라면 짐이 많을 테니, 얇고 어려운 책으로... ^^ 잼나는 여행 다녀오세요. ^^

감사합니다 ㅎㅎ 곧 이벤트 참여할께요!!

2달간 여행이신가요?
엄청 긴데요 ㄷㄷ
재밌게.. 안전하게 잘 다녀오세요
블라디보스톡은 기차타고 갔다와야 제맛인데요 ㅎㅎ
전 기차타고 가보렵니다~

제가 10년전 공부할때도 기차타고 간다는 분 계셨는데 아직 못가셨다는 ㅎㅎ...

우리 도람프형이 열일하고 있으니 기대해 보죠뭐~
잘다녀오시고 재미나는 이야기도 많이 해주세요~

책을 다시읽었을때 새로운 느낌, 새로운 감동을 주는 책이 좋다고 하네요 ㅎㅎ 다녀와서 북스팀 한번 올려주세요~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즐거운 여행기 기대해주세요

조심해서 다녀오세요~
월드컵도 보실수있으려나요~~

월드컵 안하는 도시라 tv로 볼듯 하네요^^

아아 그렇군요!ㅋㅋ
티비로 보면서 맥주한잔하는
그재미가 있죠!

가시는김에 축구도 보고오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블라디 월드컵 안해서 저도 tv로 볼듯하네요 ^^

우와 두달이나요?
여행이신거예요??

제가 요즘 블라디보스톡에 꽂혀서
기회만 노리고 있는중이거든요
숙소랑 여행기 꼭 올려주세요~~~~~~~~~

넵넵 ㅎㅎ 전 작년에도 3일 여행하고 왔는데 가면 tv에서 본것만 못할꺼예요 ㅎㅎ

오. 형 만나려면 한참 있어야겠네 ㅎ 잘다녀오오

형 잘있어!! 갔다오면 꼭 보자 ㅎㅎㅎ

월드컵 기간이라 좀 축제 분위기려나요? 두달이면 꽤 길게 가시네요. 러시아 생활 화이팅입니다.

이기면 축제아닐까요 ㅋㅋ 이런건 우리나라만 못하겠지만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349.20
ETH 2673.53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