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 밋업을 마치고 깐부치킨 밋업!

in #kr6 years ago (edited)

저도 어제 고팍스X스팀잇 밋업을 다녀왔습니다. 후기는 너무 많은 분이 쓰신 관계로 짧게만 하면 간담회 시간이 제일 재밌었습니다. 특히 @leesol 작가님이 컨텐츠 제작자로써 스팀에 바라는 점 등이 공감이 많이 되더군요!

20180503_201316.jpg

저의 진짜 밋업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스팀에서 밋업때 인사하기로 한 @asflow님을 뵙기로 했고, 시작전 잠깐 인사를 나누고 이야기하면서 마치고 저녁을 먹기로 했습니다. 같이 오신 @wooyoung님 까지 셋이서 저녁 먹는줄 알았는데 @asflow님이 엄청난 친화력을 발휘해 처음 뵙는 @venti님까지 뒤풀이로 모셔왔습니다.
(이야기 해보니 저랑 asflow님은 벤티님 유튜브 강의로 스팀에 입문 했더군요 ㅎㅎ)

그래서 깐부치킨에서 2차 밋업을 했습니다. 다같이 인증샷도 한장!

20180503_214154.jpg

처음으로 스팀에 대한 이야기를 다른 사람과 공유하니 너무 재밌더군요. 스팀이야기 외에도 서로 살아온 이야기, 살아갈 이야기에 한참 하다 12시되서야 헤어졌네요. 저는 고팍스 밋업도 좋았지만 깐부치킨에서 벌였던 2차 밋업이 더 기억에 남습니다.

저의 스팀에 대한 사랑을 더 뜨겁게 하는 하루였습니다!
밋업 자주해요!!

그림1.jpg

Sort:  

우와아 좋은자리 다녀오셨네요! 부럽슴당ㅎㅎ

다음에 젤리님도 같이 뵐 수 있었음 좋겠네요.ㅎㅎㅎ

좋은 밋업이로군요 ㅋㅋ 조금 파워가 빈약해졌지만.. 풀봇꾹ㅋㅋ 저희도 담에 밋업 하자구요~!

아이고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저희도 밋업서 봐요!!

반가웠습니다.!:) 곧 또 봬요!!

너무 자주 볼꺼 같은 기분이네요 ㅎㅎ

오 좋은 시간 보내 셨군요
밋업이 오랜 친구분들 만난 느낌이에요 ❤

그러게요 첨봤는데 다들 친구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조만간 뵐 수 있길~

3830902A-EB9A-42F6-ABD6-B66663560E05.jpeg

저는 엊그제 서울대로 다녀왔는뎁!

서울대에서도 했군요 ㅎㅎ 한국일정이 꽤 길었나봐요~

와 밋업은 언제나 옳지요 ^-^
흐뭇하게 잘보고 갑니다.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오우 여기 다녀오셨네요 ~
새로운 사람들과의 새로운 주제에 대한 이야기는 언제나 즐겁죠 ㅎㅎ

누군가와 처음으로 스팀에 대한 의견을 나눌 수 있어 좋았습니다. @sh931216 님도 뵐 수 있는 날이 오길!

^^ fedooor님 어제 봐서 너무 반가웠음~~
생각지도 않은 밋업! 직접 보니 신기방기
너무 재밋었다~~ ㅎㅎ

저도 너무너무 즐거웠습니다
자주보나요 이제??? ㅋㅋㅋ

아마도 그렇치 않을까요>>?? ㅎㅎ

저도 시간이 되면 만남의 장소로 가고 싶네요 ^^

꼭 뵐 수있길 기대해봅니다 ㅎㅎ

네드보다 치킨이 먼저 눈에 들어오는건...
저만 그런건 아니죠? ^^ ㅋㅋㅋ

그건 정상적인 사람이라면 증거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173.85
ETH 3147.56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