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주간 만났던 스티미언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표도르입니다.

이번 한 주도 다양한 스티미언을 만났습니다.

1.나홀로 선유기지 첫방문
20180526_174056.jpg

당산에서 약속이 끝나고 집으로 갈까 하던중 선유기지가 떠올라 방문했습니다. 선유기지가 가게이름일줄 몰랐네요^^; 간판이 없어서 주변를 좀 배회하다 겨우 찾아서 들어갔습니다. @ccodron님의 퀘스트도 진행하고 배틀넷에서만 뵜던 @kindbreeze 사장님과도 인사도 나눴네요. 기지라는 말이 어울리는 카페 같습니다.

2.남자 넷이 다시 찾아간 선유기지

20180530_192038.jpg

직장이 근처인 @newbijohn님과 댓글로 이야기하다 만나기로 하고 장소를 선유기지로 했습니다.(직장은 선릉임에도 불구하고..) @hyominute님과 @chipochipo님도 합류하셔서 남자 넷이 선유기지에서 만났습니다. 저녁시간임에도 커피만 한시간 마시며 이야기하다 홍콩반점에서 짜장면 한그릇 하고 건전하게 헤어졌습니다.

3.@ukk님과 주먹고기에 소주한잔
20180601_231747.jpg

어제 ukk님과 용마사거리에서 고기에 소주한잔 했습니다. 앞으로 스팀을 시작한다는 지인분도 오셔서 셋이서 코인이야기, 게임이야기 하다보니 좀 늦게까지 마셨네요 ㅎㅎ @ukk님이 아주 사랑한다는 고기집인데 정말 맛있더군요!


온라인에서의 만남이 오프라인으로도 이어지는거 같아 신기합니다. 스팀이라는 공통주제가 있으니 처음봐도 어색하지 않고 즐겁네요. 이번주도 어떤 만남이 이뤄질지 기다려집니다^^

Sort:  

많은 분들 만나셨네요.
활동적이시네요 ^^

스팀에 좋은 사람이 많네요^^

안녕하세요.표도르님.국민 인사드림니다.
좋은하루돼세요 ^^뿅뿅

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ㅎㅎ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그러게요. 다음에는 맥주한잔 해요 ㅎㅎ

이 리스트에 나도 올라갈 수 있었는데 아쉽! 조만간 꼭 봐요!

서울 올때 꼭 말해줘용 ㅎㅎㅎ 공항까지갈테니

지금 너무 너무 좋아하는 캐스트들로 출연 일정이 잡힌 뮤지컬이 있어서 고민중인데 올라가게 되면 연락합죠 ㅎ 헉.. 공항까지... 송구하옵니다. ㅎ

좋은 만남. 좋은 주제,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ㅎㅎㅎ

우와...부러워요 ^^
효도르님 재밌는 한주 보내셨네요ㅎ

바쁜한주였네요 ㅎㅎ 밋업 참 재밌네요

저도 다른 스티미언들좀 만나보고 싶네요 ㅋㅋㅋㅋ

애요곰님 얼른 만나야 되는데 ㅋㅋ

표도르님 열정적인 활동 ~~
느므느므 보기 좋아요! 곧 뵈요~~ㅋ

우리도 더 자주봐야 되는데~~

오오 밋업들 부럽습니다. 저도 언젠가는..

함께하시죠!! 만나면 즐겁습니다

Nice coffe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927.86
ETH 3481.4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