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마타케제면소-내가 제일 좋아하는 우동체인점

in #kr6 years ago

부산과 서울을 오가며 먹스팀을 즐기는 표도르입니다.
어제 부산 롯데백화점에서 방문한 카미타케제면소 입니다.

그림4.jpg

주소 : 부산광역시 중구 중앙대로 2 롯데백화점광복점 4층

우동 전문점인데 이 집은 국물 없는 붓카케 우동이 주 메뉴입니다. 메뉴판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림1.jpg

일반 우동도 있지만 국물 없는 우동이 주메뉴이니 만큼 어묵이 들어간 치쿠텐과 인절미가 들어간 이게모찌텐을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다양한 곁들임 메뉴도 추가 가능합니다.
20180517_120028.jpg

반찬은 셀프입니다. 튀김가루가 맛있게 보여 듬뿍 퍼왔습니다.
20180517_120124.jpg

치쿠텐

111.jpg

아게모찌텐

그림5.jpg

둘 다 훌륭한 맛입니다. 아게모찌텐은 처음 먹어 봤는데 쫀득한 인절미 튀김이 의외로 괜찮더군요. 날씨가 후덥지근해지니 뜨끈한 국물보다 이런 우동이 더 맛있게 느껴집니다.

그림7.jpg

기본으로 들어 있는 타마텐(반숙계란튀김)입니다. 정말 맛있던데 이렇게 계란을 가르면 노란자가 톡 하고 튀어나옵니다. 여기에 면을 찍어서 후루룹~~~

테이스티 로드도 촬영했네요. 여기서는 안했겠지만..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는 우동 체인점인거 같습니다.
20180517_123347.jpg

후식으로 올해 첫 팥빙수를 먹었습니다. 올해는 몇 팥빙수나 할지..
그림2.jpg

창 밖으로 보이는 전망입니다. 저는 다리 넘어 섬에 삽니다. 이 맘때쯤이면 안개가 섬을 뒤덮습니다.
그림8.jpg


뉴비존(@newbijohn)님이 만들어주신 대문입니다. 갑자기 여러 사람의 대문을 만들어 주시기 시작했으니 필요하신 분은 꼭 들려보세요~. 어떻게 만들어 달라고 할 필요도 없이 프로필 보고 만들어 주십니다. ㅎㅎㅎ 전 맘에 드네요!! 감사합니다!!
그림9.jpg

Sort:  

붓카게 우동 저도 참 좋아합니다
잘 하는 곳 찾기가 쉽지 않죠
부산 가게 되면 들러볼게요

성남에도 구르메 우동이라고 붓카게 우동 잘하는 집 있는데
저도 조만간 먹스팀 한방 올리겠습니다

오우 기대하고있겠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광역시 중구 중앙대로 2 롯데백화점광복점 4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 맛있을거 같아요 냉우동비슷한거 인가요

냉우동과 전혀 다르진 않지만 면이 차갑지는 않아요~ 삶은 우동에 간장양념이 깔려 있습니다 ^^

정말정말 맛있어보여요 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와주셨군요 ㅋㅋ 맛있습니다!!

오 백화점에 입점했군요! 예전에 피프광장 쪽 지하 1층에 있었는데.ㅎㅎ 두툼하면서도 쫄깃한 면발이 일품이죠.^^

아시는군요 ㅎㅎ 전 이런 우동이 좋더라고요. 국물우동은 뭔가 밍밍해서^^

점심먹고 왔는데 땡기네욥!!

맛납니다 정말 ㅎㅎ 저도 밥먹고 앉았는데 또 배고프네요

영도에 사시나봐요~? 그저께 광복동 갔었는데 조금 더 빨리 알았더라면 ㅠㅠ 다음에 꼭 먹어봐야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ㅎ =)

앗! 영도분이세요?? ㅎㅎ 반갑군요 ㅎㅎㅎ 영도사람 만나기 힘든데

아 영도가 아니라 전 금정구에 살아요 ㅎㅎ 오해의 소지를 드렸군요.. 영도사람 드물긴 하죠 ㅎㅎㅎㅎ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ㅎㅎ 즐거운 주말되세요~

진짜 너무 맛있었겠어요... 괜히 배가 더 고파지는듯....ㅠ,ㅠ

맛있습니다 ㅎㅎ 특히 지금 날씨에 딱입니다 정말

우동 정말 맛있을거 같아요!!
안개가 자욱하네요 ㅜㅜ
주말 잘 보내세요!

공룡님도 즐거운 주말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40.53
ETH 2638.80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