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ravel]비오는 날 해운대 산책

in #kr6 years ago (edited)

[비오는 날 해운대 산책] @fedooor

오늘 해운대에 업무가 있어 아침 일찍 부산에 내려왔습니다. 서울에도 비가 오더니 부산에도 비가 내리네요. 업무를 마치고 가볍게 산책이나 할까 하는 마음에 동백섬쪽으로 걸어갔습니다. 웨스턴비치 호텔이 보이네요.

20180512_152943.jpg

비가 오지만 산책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20180512_153249.jpg

해변은 여름 손님 맞이를 준비중이네요. 고향이 부산이라 해운대를 종종 왔었습니다. 여름철의 해운대보다 봄, 가을의 조용한 해운대가 저는 좋더군요. 비 오는 날은 처음입니다.

20180512_163754.jpg

좀 더 여유롭게 바다를 보고자 웨스턴 호텔 1층 카페에 앉았습니다. 바다 앞에 전망좋은 카페더군요. 걸었더니 후덥지근해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켰더니 춥네요 ^^;;

그림1.jpg

커피를 마시고 2층으로 올라갔더니 더 멋진 뷰가 펼쳐집니다. 해운대의 바다색이 이렇게 이뻤던가요.

20180512_191948.jpg

이렇게 평화로운 해변이 곧 사람과 파라솔로 가득 채워지겠죠. 다시 찾을때 오늘처럼 평온한 바다를 볼 수 있길 바래봅니다.

20180512_191929.jpg

Sort:  

Congratulations @fedooo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예전에 부산여행갔을때 해운대 가봤었는데 그땐 밤이었어요 ㅎㅎ 낮에는 이렇군요

저녁같은 낮이었네요~ ㅎㅎ 날씨 좋은 가을날 한번 더 가야겠어요

날씨가 흐려서 사진은 아쉽지만 비오는날 운치있는 해운대 분위기는 최고였겠어요!

그러게요 지붕위로 빗소리도 도도독 도도독 떨어지고~ 뭔가 감수성이 풍부해지는 산책이었습니다

비오는 해운대라.. 운치있네요
티비에서 항상 사람이 가득찬 해운대만 보다가
이렇게 한산 한 바닷가를 보니 좋네요
한번 저 백사장을 걸어보고 싶군요

저도 백사장 걸으려다가 비가 와서 좀 젖어있어서 흠칫하고 구경만 했어요 ㅎㅎ

부산까지~ 멀리 출장가셨네요~
항상 사람많은 해운대 보다가 텅빈 해운대를 보니
뭔가 좀 어색하네요~^^
덕분에 해운대 구경 잘했습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구경잘하셨다니 제가 감사합니다~ 좋은주말되세요!

해운대 진짜 좋아하는 여행지죠ㅎㅎ
저도 자주 가는곳이죠 ..
조만간 또 가야겠네요..해운대바다 보고싶어지네요.

해수욕장 가봐도 해운대 만한 곳이 없죠!! 가셔서 사진 올려주세요 ㅎㅎ

매년 여름마다 가는데.. 정말 아름다운 도시🙈🙈

여름을 불태우시나 보군요 ㅎㅎㅎ

벌써 여름시즌이 오고있나요? ㅎㅎㅎ 그전의 여유로움이네요~

1달만 지나도 바글바글 하죠 ㅎㅎ 파라솔이 오와열을 맞춰 꽂혀있겠죠

마지막 바다사진 너무 예쁘네요ㅎㅎ 해운대는 여름에 사람이 너무 붐벼서 모래사장이 안 보일 정도 아닌가요.. 이렇게 비성수기 일 때 여유롭게 바다 구경하는 것도 좋군요!

넹 ㅎㅎ 봄 가을에 가서 보고있음 마음도 편안해지고 좋아요~

그 뒤로 산책로 잘되어있엇던기억인데 이미 다녀오셨겠죠?

비가와서 ^^; 동백섬은 가을에 가려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96.10
ETH 3122.17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