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내려 마시는 핸드드립~ 커피 좋아하시나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이제 스티밋을 처음 시작하는 초보입니다. 잘부탁드립니다 ^^

자기전에 커피 한잔 내려서 마시고 잘려고 하네요 ㅎㅎㅎ
이렇게 드립서버, 드립퍼, 드립포트 등등 핸드드립용품을 준비해두었습니다!
1.jpg

그리고 원두를 분쇄하고 이렇게 담아두고 뜨거운 물을 내릴 준비를 합니다!
원두는 분쇄했을때 정말 좋은 냄새가 나요~ 카페에 가시면 나는 그런향기가 집안 가득~ 해서 이때 너무 기분이 좋아요 ^^
2.jpg

가장 먼저 뜨거운 물을 원두에 머금을 정도로만 살짝 부어 주어 뜸을 들여줍니다! 보통 40~60초 정도로 사람들 마다 좀 다르기는 한데요. 저는 요즘에는 60초정도 뜸을 들여요!
3.jpg

깜빡하고 내리는 도중 사진을 못찍었네요 아쉽게도 ㅠㅠ
다음번에는 꼭 중간에 신선한 원두로 내리면 거품이 뽀글뽀글 올라오는 사진도 같이 올리도록 할께요 ^^
추출이 끝나면 미리 뜨거운 물로 데워놓은 컵에 따라줄 준비를 합니다 !
4.jpg

마지막으로 이렇게 예쁜 잔에다가 커피를 넣고 마시면 끄읏~!
다들 시간이 벌써 이렇게 흘러버렸네요~ 저도 얼른 커피 마시고 이만 자러 가야겠습니다!
일찍 주무시고 좋은 밤되세요 ! 이제 시작하는 뉴비라 소통하면서 지내요 ^^
5.jpg

Sort:  

네 반갑습니다.. 저도 한잔 부탁요...

ㅋㅋ 가까이 있으시면 한잔 드리고싶네요 ! 저두 놀러가겠습니다 ^^

Congratulations @fbgksdyd87!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Commen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6984.19
ETH 2613.3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