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AKOSIGN...대를잇는 가죽공방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fbcompany 아코자인입니다. 저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자녀에게 대를잇게하여 국내최초 대를잇는 가죽공방이라는 타이틀을 갖고있습니다. 아코자인에 이어 세컨자인(second-akosign)이라는 이름으로 큰 딸아이가 활동하고 있습니다. 올해 고등학교를 졸업한 막내는 대학을 포기하고 아코자인에서 전문과 과정을 시작했습니다. 고맙게도 세 딸아이들 중에 두명의 딸들이 제 손을 잡아주었고, 그녀들에게 힘입어 저는 열심히 가죽공예의 길을 씩씩하게 걷고있습니다. 그래서 뒤따라오는 후배들과 가죽공예를 취미로 하는 분들을 위해 가감없이 제가 쌓은 노하우 영상을 투척중입니다. 나 혼자 먹고사는 일이 아닌, 가죽공예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먼저 출발한 사람의 역할이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뭐든 하려고 노력중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ㅎㅎ

아래 글은 막내딸의 가죽공예 일기를 제가 보는 시선에서 써내려가는 블로그의 첫페이지 인사입니다. 아직 글은 많지 않지만 하나씩 하나씩 작업과정을 육아일기처럼(ㅋㅋ) 가죽공예일기로 남겨주는 것 또한 제가 해줄 수 있는 선물이지 않을까~!하는 생각으로 시작한 블로그 카테고리 입니다. 아래 링크로 가시면 그녀의 가죽공예 일기를 보실 수 있으실거예요~그녀의 작업일기가 너무 밀려있어서 미안하기만 합니다.ㅠㅠ 열심히 기록할테니 관심과 응원 부탁드릴께요^^ 자라나는 새싹에게 응원의 메세지로 화이팅!!! 해주세요!

 another_akosign은 아코자인의 대를잇는 세컨자인의 막내동생입니다. 고3을 졸업하고 수능을 보지않은 그녀는 큰언니가 엄마의 뜻을 따라  대한민국 최초로 대를잇는 가죽공방이라는 타이틀을 선물로 준 언니처럼 대학4년이란 시간을 엄마와 언니에게 맡기고는 2018년 3월 개강하는 전문가반 과정을 시작으로 가죽에 입문합니다. 그녀를 위해 제가 해줄 수 있는 일이 무얼까~! 생각해 봅니다. 4년동안...어쩌면 그보다 빨라질 수도 있겠지만 그녀의 시작부터 기록이란걸 해주면 그 어떤 포트폴리오보다 값지지 않을까~! 그래서 카테고리를 하나 만들었네요. 그녀가 준비해서 세상밖으로 나아갈때쯤 겁먹지 않고 호기심과 열정으로 저기 그 어디에서 잘하고 올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지금은 우리집 막내딸로 어리광 많은 귀염둥이지만앞으로는 멋진 가죽인이 되길 소원하며 이 글로 그녀의 역사를 시작합니다 

https://blog.naver.com/yeonpill9/221223340821




Sort:  

대를 이어 가죽공예의 역사를 만들어간다! 대단합니다 정말 대단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쉬운 일은 아닌 거 압니다...그래서 응원이 필요합니다^^화이팅!!!

화이팅입니다!!!

응원할께요 화이팅.

응원 감사합니다^^힘이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5771.81
ETH 3174.77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