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직접 돈코츠라멘🍜을 만들어 보자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
날씨가 요즘 너무 추워요 😰
한파 특보까지 오늘 있었는데, 다들 몸은 괜찮으신지요?.

"이렇게 추운날 뜨끈한 라면이 먹고싶네 ...😚 "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밖에 음식점에 가지않고도, 우리는 따끈한 '日本式 とんこつラーメン'
만들어 먹을수 있다구요 !!

자 그럼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
.
.
.
.
.
.
.


KakaoTalk_20180123_231237678.jpg
짜잔!!!
정말 맛있게 보이죠? 😛
하지만!!
이 사진은 비교를 위한 가게에서 먹은 돈코츠라멘입니다.

" ......? 장난치시나요 ;;"

3560ef5503613a81874a72e9fac585c7.jpg

죄송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돼지뼈 육수 삶고, 야채 다듬고, 면 뽑고, 소스 만들고 ...
제 실력으로는 불가능 합니다..

" 그럼 직접 만들어 보자고 왜 하는건데요 😡 "



방법이 다 있습죠...


.
.
.
.
.
.
.
.


1.jpg

All about food 쫄깃한 생면 식감의 돈코츠 라멘 2인분 / 5900원


"차슈가 들어 있어요 !! "

(바로 먹으려고 뜯어버린 나의 식욕아...✊)





바쁜 현대인을 위한 이 얼마나 편리한 음식인가... !
구성품에 대해 알아 봅시다 !
2.jpg
생라면사리 x 2
라면소스 x 2
차슈 x 2
라면 고명 x 2

음.. 2번 먹을수 있겠어요 헤헿😚





2-1.jpg
조리방법은 2개의 냄비를 준비 한후 ,
1개는 면을 끓이고, 나머지 냄비는 육수를 준비하면 끝 !!
너무 간단하네요 👏


3.jpg
소스와 차슈를 넣어서 팔팔 끓여주고 ..


4.jpg
면도 1분 20초가량 삶아주고 ...


5.jpg
면을 삶다가 물이 넘칠수 있으니,
입김을 후후 불어준다던지,
불을 낮춘다든지,
냄비위에 나무주걱을 올려준다던지 방법을 이용해서 버텨주세요!!



이제 한 접시에 담아서 두면 ... !

.
.
.
.
.
.
.
.


6.jpg
짜짠 !!
집에서 간단히 해먹을수있는 '돈코츠라멘' 완성 !!

" 비쥬얼이 좀 ... "

맞아요.. 국물을 조금 덜고 계란 반숙을 넣으면 더 그럴싸 했지만..

"Simple is best "

저의 철학이 녹아 든 돈코츤 라멘 이였습니다 !!


" 맛은 어떤가요 ? "

A.넵 면이 튀기지않아서 느끼하지않고 담백하구, 국물도 진해서 밖에 사먹는 맛이랑 비슷해요 !!
1인분 약 3천원으로 일본식 돈코츠라멘이 먹고싶으시다면 적극 추천 드리는바 입니다 👏



PS) 작성에는 일체의 홈플러스社의 리뷰부탁 및 홍보는 없었습니다.
(요런거 써보고 싶은 로망이 있어서 써봤어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저 내일 홈플러스 각이지 말입니당>ㅁ<
저 라멘 진짜 좋아하는데~일본여행 가서 라멘만 먹고 올수도 있을 정도로 좋아해요.
맛있다고 하니 fastthinking님 말 믿고 먹어봅니다~
근데 이시간에,,,
저 다이어트 기간,,ㅠㅠ

읍... 제 저렴한 입맛에는 괜찮았습니다만...
!!! ....
개인적으로 쪽파랑 계란을 넣어먹으면 더 맛있을거같네요!

파송송 계락 탁! 까지햇으면 비쥬얼이 나았을텐데요 ㅋㅋ

맛잇다니 한번 해먹어봐야겟어요

팔로하고 갑니당

짱짱맨님 이렇게 뵙게 될줄이야 ...!
하핳ㅋㅋㅋ
홈플러스에 가면 판매중이에요
국물이 진해서 은근 중독성이 있네요 ㅎㅎ
짱님이랑 짱장맨님이랑 다른분이군욧..하핳..

어? 저거 1인분 가격인 줄 알았는데 2인분이군요.

저두 첨에 그랬는데 알고보니 2인분!!~

ㅋㅋ 오~비쥬얼 나쁘지않은데? 하고 내리자마자 비쥬얼이 좀.. 이 있어서 당황했어여ㅋㅋ
저는 비쥬얼에 신경을 안쓰는게 맞나봅니다ㅠㅋㅋ

허헣ㅋㅋㅋㅋㅋ
비쥬얼.. 자취생에게 사치일까요?..ㅋㅋㅋㅋㅋㅋ

이 시간에 이건 좀 반칙인데요ㅠ

... 무한도전보다가 업로드가 늦었네요 ..
죄송합니다..

오늘 정말 춥네요 ㅜㅜ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짱짱맨이 함께 합니다

어제오늘정말춤네요 .. ㅜㅜ
따뜻하게 입고 다니셔요!!.
장갑,목도리 필수일거같아요
잠깐만 손을빼도 얼어붙으니..

오와~~ 생각보다 비쥬얼도 괜찮은데요??
저는 라멘을 많이 좋아하는편은 아닌데
궁금한건 한번씩 먹어보는 사람이라
홈+ 가면 한번 사와야겠어요!!^^
요즘같이 추울때는 국물이 땡기니까요 ㅋㅋㅋ
팔로우하고 갈게용:)

핳.. 감사합니다!! ㅋㅋㅋ
추운날에는 역시 국물있는 음식이죠!
저두 호기심에 사봤는데 나쁘지않은거같아요 ㅎㅎ
자주소통해요~

오옷 생각보다 그럴듯한 비주얼이 나오네요! 저는 웃기거나 막 이상하게 나올줄 알았는데! 요샌 저런 제품도 꽤나 고퀄리티군요

배고파서 너무 빨리 만드느라, 계란이랑 파는 생략했더니 좀 허전하네여 ..헙헙
다음에 제대로 만들어 보겠습니다 !!.

으음...?! 가격대비 비슷한 맛이라면 정말 현명하셨네요~ㅋㅋㅋㅋ

가볍게 먹기 좋은거같습니다 ^ㅇ^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703.61
ETH 3518.8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