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과 스팀잇의 평화를 기원하는 대금연주(play for peace)

in #kr6 years ago (edited)

96C08B70-7672-4D56-AC06-610431A8FC1E.jpeg

저는 취미로 대금을 배우고 있어요.

예전에 배웠던 곡 임진강 을 스승님께 청하여 촬영했습니다. 모든 곳에 평화가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언젠가는 저의 연주도 올릴 수 있기를...)

임진강은 박세영 작사, 고종한 작곡의 곡으로 50년대 북한에서 인기를 끌었고, 우리나라와 일본에서는 금지곡으로 분류되었던 파란만장한 곡입니다.

일본영화 박치기에도 ost로 쓰였고,
아모르파티로 유명한 김연자님이 일본에서 히트시킨 곡이기도 합니다.

이유야 어찌됐든 불러선 안될 노래는 없는거야!!!

뜻 깊은 금요일 되시길 바랍니다.

Sort:  

우와.....마음에 평화가 옵니다.
곧있음 레빗님의 연주영상도 볼수 있겠져?

겨우 수업을 따라가고 있어요ㅜ 스팀잇을 핑계로 연습 열심히 해볼게요^^

Great post. they say that the people who are most successful are those who are doing what they love.

대금소리 듣고 있습니다.
얼굴도 보여주세요.

얼굴은... 제 연주가 아니라서요ㅎㅎ 제가 배우고있는 선생님이셔요~

멋지네요 ^^

진정 풍류를 아시는 분 !

정상회담 잘 마무리 되면 좋겠네요 그럼😌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아.. 구성집니다 그려~~!

감사합니다ㅎㅎ 회담 결과가 기대되네요!

능력자세요..빠른토끼님은..ㅎㄷㄷ

아닙니다ㅜ 제 연주는 소음공해라 선생님 연주로 대체했습니다ㅋㅋ 연습을 게을리해서요;

그럼 아직은 능역자네요. ^^

늘역자 입니다ㅋㅋ 언젠간 늘겠죠ㅜ

어렸을 때 사물놀이 동아리에 있었는데 저는 폐활량이 작아서 대금 불다가 꽹가리로 바꿨네요. ㅎㅎ 성공적인 남북 회담을 기원합니다.

와 박자감이 좋으시겠네요~ 대금은 폐활량 정말 중요한데... 담배도 안피우는데 왜이리 힘들까요ㅠ 저는 손도 작아서...(핑계) 너무 어려워요ㅋㅋㅋ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upvoted from the communal account, @minnowsupport, by fast.rabbit from the Minnow Support Project. It's a witness project run by aggroed, ausbitbank, teamsteem, theprophet0, someguy123, neoxian, followbtcnews, and netuoso. The goal is to help Steemit grow by supporting Minnows. Please find us at the Peace, Abundance, and Liberty Network (PALnet) Discord Channel. It's a completely public and open space to all members of the Steemit community who voluntarily choose to be there.

If you would like to delegate to the Minnow Support Project you can do so by clicking on the following links: 50SP, 100SP, 250SP, 500SP, 1000SP, 5000SP.
Be sure to leave at least 50SP undelegated on your account.

이제야 봤네요. 너무 좋습니다 ㅠㅠ 대금 소리가 이렇게 아름다웠군요..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대나무와 사람의 호흡이 만나는 소리 너무 좋아요ㅎㅎ

차와 대금이라니 ㅜㅅㅜ이런 멋진취미라니
심쿵

내 실력이 멋지지가 않아 ㅜㅜ 늘지가 않아......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29
BTC 65493.35
ETH 2639.71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