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Dot Art] 스티미언 여러분! 꼭 소중한 한 표 투표하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amilydoctor 입니다!

곧 선거일이죠!ㅎㅎ
소중한 한 표를 투표로 표현하는 날입니다.

투표.png

스티미언 여러분! 꼭 소중한 한 표 투표하세요!


제작기

2.PNG

원을 그려줍니다.
3.PNG
투표도장의 모습을 만들어주고.

4.PNG
수티민 얼굴도 넣어주고

5.PNG

서있는 수티민씨를 넣어줍니다.

6.PNG
뭔가 도장을 가려서 투표도장 같지가 않네요. 빨간 바지로 바꿔주고요.

7.PNG
나머지도 빨간 의상으로 바꿔주고~

8.PNG
엄지를 크게 엄지척!! 엄지에도 투표도장을 그려줍니다.

끝~

소중한 한 표 행사하세요!! ㅎㅎㅎ

Sort:  

사전 투표를 하려다가 못했기에.. 본 투표일에는~ ^^; 꼭 하겠습니다~!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선거일은 내일이 아니고...모레입니다 ㅋ

앗ㅋㅋ바로잡아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전 사전투표를....ㅎㅎ
좋은 정치인들이 뽑혔으면 좋겠네요!

13일날 꼭 투표해야겠습니다 사전투표하려고 했는데
와이프님이 당일날 하자고 해서 ㅎㅎ
패밀리닥터님 즐거운 저녁보내세요^^

도트 작업이 상당히 힘든데 멋지십니다! 꼭 투표하겠습니다^^

투표하러 꼭 가겠습니다! ㅎㅎ

넵~ 저도 소신투표하고 올 생각입니다~
한표 꾸욱!

이제 이 정도는 뚝딱 만들어내시는 건가요? ㅎㅎㅎ
고팍스 웹툰 때문에 바쁘신 줄 알았더니.. ㅋㅋㅋ

후훗 이미 끝내고 저는 러시아행...ㅋㅋㅋ

투표해야 하는데 아직 정하질 못했네요~
정한 사람이 있었는데 요즘 스캔들에 휘말려서...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