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끈한어플] 인공지능 딥러닝을 이용한 암호화폐 가격예측 어플 - KOSHO

in #kr6 years ago







인공지능 딥러닝을 이용한 암호화폐 가격예측 어플


| KOSHO, 코쇼 (응 야구선수 아냐) |





딥러닝하면 어떤 것이 떠오르시나요?

몇 년전 바둑으로 세상을 놀라게한 알파고가 생각나실 지도 모르겠습니다.


딥러닝을 이용해서 암호화폐시장을 예측해보면 어떨까요?

떡상과 떡락, 존버와 가즈아가 공존하는 암호화폐 시장에 인공지능 딥러닝이 새로운 나침반이 되어줄까요?

딥러닝을 이용한 암호화폐예측 어플을 소개하려합니다.





KOSHO





이 어플은 마켓드리머라는 딥러닝 알고리즘 엔진을 이용하여 암호화폐 및 주식, 환율, 금, 석유와 같이 변동하는 가격을 예측해주는 어플입니다. 간단하게 어플의 캡처사진을 통해 어떤 어플인지 설명을 드려볼게요.

어플을 켜고 암호화폐를 눌러 들어가 보니, 코인마다 떨어지는 예측과 상승하는 예측이 공존합니다. 각 코인별로 확인해볼까요. 대장님인 비트코인 부터..

비트코인은 1주일 후 50.8% 확률로 1.13% 오를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오스는 6.41% 오를거라 예측하고 있습니다.


떡락을 예측한 코인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73.78%???

74.81%???

73, 74% 떡락 실화냐.... 이 어플말대로라면 네오와 모네로 가지신 분들은 빤스런을 하셔야겠습니다...
그리고 아쉽게도 스팀이나 스달은 예측이 안됩니다. ㅠㅠ


어플 자체의 소개는 이렇습니다.


자체적으로 80%대의 정확도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저는 당분간 어플로 확인해보며 예측이 맞는지 체크를 해볼 예정입니다. 관심이 있으신 여러분들도 받아서 체크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어떻게 다운받는 지 궁금하신 분?


저는 아이폰을 사용하는데 앱스토어에 가셔서 한글로 코쇼라고 치시면 다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입하시게 되면 추천인코드 넣는 것 있는데 혹시나..빈칸이 싫으신 분들은

7499

를 살포시... ><
(추천인코드는 넣어도, 안넣어도 어플사용에 지장이 없으니 오늘 포스팅이 맘에 드셨으면 해주세염ㅋㅋ아니시면 빈칸으로 고고)


오늘은 의학적인 글이 아닌 암호화폐 내용으로 찾아뵈었는데요. 다음에 더 재밌는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Sort:  

포스팅 해주신 글보고 바로 다운받았네요 ㅎㅎ 진짜 딥러닝을 이용한건지 단순 차트분석인지는 모르겠지만 한달정도 써보면 사실을 알지 않을까요 ㅎㅎ
좋은 장보 얻어가네요 팔로우 하고갈게요^^

인공지능으로 시세예측이라니...! 신기하네요. 근데 일주일만에 모네로 73%하락...ㅇ_ㅇ 과연 일주일뒤에 어떻게 되있을까요..

보합하락 확률이 73퍼아닐까요?

그...그러겠죠? 일주일새 73퍼 하락이면 여기저기 난리날듯 합니다...ㅋㅋ

과연 암호화폐 시세는 어떻게 진행 될까요.

스팀은 어떤 예측했나요? 잼나네요. ㅋㅋ

당장 다운받아야겠어요 저는 저 자신보다 인공지능의 투자능력을 믿을래요

우와...제일 중요한 STEEM, SBD가 없다니 아쉽네요.ㅎㅎ
지금 다운로드 받으러 갑니다~ 7499입력했습니다. :D

포스팅 잘 봤습니다 인공지능 예측 신기하네요~^^

재밋는 어플이네요^^

헐 핵꿀팁! 추천코드 꼭 넣을게요
저 이 어플만 들여다보고 있으면 어떡하죠...ㅎㅎ

오홍 재미있군요 깔아봐야지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682.62
ETH 3447.75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