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과 함께 했던 석사졸업논문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ㅇ^ 저는 심리학과 전공중인 학생입니당
@ghana531님 소개로 팔로우하고 새로운 포스팅이 올라오길 기다리고 있었는데ㅎㅎㅎ

축하드려요!!! 저도 제가 쓴 논문이 저렇게 출려되서 내손에 받는다면 진짜 너무너무 뿌듯할거같아요ㅠㅠㅠ그리고 임상쪽으로 생각하지는 않아서 몰랐는데 논문이랑 병원 시험준비를 같이해야하는지 처음 알았네요...임상 준비하는 친구들한테 말해줘야겠어요

열심히 하신만큼 보람이 클거같네용 정말 축하드리구 병원시험도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래요>_<!! 화이팅

Sort:  

안녕하세요!! ㅎㅎ 심리학전공 중이시군요!
가나님 소개로 여기까지 와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가나님 소개에다가 심리학까지 전공중이셔서 그런지 더욱 반갑네요 ㅎㅎ

네! 혹시 주변에 임상쪽 진로 생각하시는 분들 있다면, 입학시기를 잘! 염두하시라고
언급해 주세요 ㅎㅎㅎ

축하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앞으로 자주 찾아뵐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567.98
ETH 2460.02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