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가상화폐 호황장일 때 가장 두려운 것

in #kr7 years ago

저도 이생각 진짜 많이 했어요!!! 제가 직접 투자에 나선것은 아니지만 남자친구가 지금 투자에 열을 올리고 있는지라, 저도 꼭 제가 투자한 것처럼 좋아했었는데요ㅎㅎㅎ항상 둘이서 하는 이야기가 나가서 돈버느니 투자하겠다~했는데 정말 얻는만큼 잃는것도 큰가봐요ㅠ돈을 쉽게 버는만큼 자신의 가치를 더 많이 잃는 것 같아 안타까워요

과외까지 하시는 대학생이면 열심히 생활하시는거 같은데 허무함에 빠지지마시고, 꼭 훌륭한 사람 되길 바래요!! 응원하는 의미로 작지만 보팅하고 갈게요 화이팅

Sort:  

존버의 심리학 잘 읽고 있습니다! 든든한 여자친구가 있으니 남자친구분의 수익률은 꽤나 좋겠어요ㅎㅎㅎ옆에서 많이 컨트롤 해주시겠어요..ㅋㅋㅋ아 그리고 지금 살짝 하락장인 이 때 그 허무함을 한 번 돌이켜보기 좋은 타이밍인 것 같습니다. 상승장일 땐 아무것도 안보이기 마련이거든요...
응원과 보팅 항상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668.46
ETH 3173.45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