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Amazon의 연봉 및 보상 체계

in #kr7 years ago

주식보너스 끝내주네요ㅎㅎ 역시 아마존 AWS 한국 AWS도 엄청나게 깐깐하던데... 보통이 아니십니다ㅎㅎ

Sort:  

이글의 모든 숫자는 가상의 숫자입니다. 실제로 미국 캘리포니아나 시애틀 포지션 연봉 보면 저거보다 꽤나 많이 높은것으로 알고있습니다만 저는 런던인지라 그냥 입에 풀칠할정도만 받습니다. ㅎㅎ

가끔 AWS의 현지 정보라던가 관련글도 남겨주시면 충분히 도움되리라 봅니다ㅎㅎ 스팀잇 사용자는 IT업계 분들도 많아 충분히 관심있으시리라 보구요~ 특히 U to L(Unix to Linux)와 L to C(Linux to Cloud)로 가는 환경에서 일자리의 변화도 있으니 분명 메리트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AWS의 파급력은 이미 한국에서도 대세로 자리매김해서 너무나 잘 알고있습니다.

저도 지금 회사에서 AWS를 무진장 많이 쓰고있는지라 잘 알지요. ㅎㅎ 저희회사는 스타트업인데 AWS에 한달에 2억씩 내고있습니다. -__-

전 AWS가아니라 Amazon Video 팀에서 시작합니다. 2년후에 옮길 계획은 있는데 미국으로 가기 싫어서 아직도 고민입니다. 런던에 AWS팀이 생기면 바로 옮길라구요.^^;

하지만 Amaozn Video팀에서 제가 맡은 프로젝트가 AWS를 사용하기때문에 재밌는 이야기가 생기면 자주 공유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마존 비디오라...ㅎㅎ 아마존은 항상 기대하게합니다. 아마존고에 대해서 놀라움을 겪고있는데 한층 더 나아가 최근 대형마트를 인수한것 외에도 제프베조스의 철학은 놀라우리만큼 예측하지 못하는 비즈니스들을 성공적으로 이뤄내는 것 같습니다. 지금시대의 최고 혁신은 구글과 아마존 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물론 ms도 포함해서요ㅎㅎ

저도 마찬가지로, 프로핏을 떠나 피부에 와닿는 혁신만을 따졌을 때는 구글과 아마존이 쌍두마차인것 같습니다. 한때 애플과 MS가 이끌던 시절이 있었는데.. 클라우드가 판도 역전의 키가 된듯 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945.54
ETH 3515.79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