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활동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새로 계획하고 있는 스팀잇 개발 프로젝트도 있고 활동을 하기위해 움직여야하는데...

인수인계 일정이 빠듯하게 잡혀버렸습니다ㅠㅠ

게다가 인수인계를 마무리하고 바로 이직을 한 뒤에 빠르게 프로젝트에 투입될 예정입니다.

빠듯하게 인수인계를 하고 중간에 텀이 생기는데 그때 휴가를 다녀올 예정입니다.

본래 러시아 여행을 계획하고있었는데 일본 혹은 안되면 제주도 여행이라도 가볼 계획입니다.

그래도 일주일에 1~2개 정도는 글을 써봐야겠습니다!

갑작스럽게 인수인계 해야 할 내용들이 너무 많다보니 매일매일 야근하면서 자료를 만들고있네요.

아무튼 제가 글을 쓰지는 못하더라도 저의 팔로우분들 스팀잇에는 자주 들러서 댓글 남기겠습니다^^

Sort:  

기다리고 있습니다. 전 차주에 제주도 잠깐 갑니다 주말을 이용해서 ㅎㅎㅎ

앗 nhj12311님 코드네임으로 결국 이모티콘을 만드셨군요ㅋㅋ 제주도 재미있겠습니다ㅎㅎ 사진 올려주세요ㅋㅋㅋ

ㅎㅎㅎ woo님이 하달해주었습니다. 넹 사진 많이 찍어올게유~ 인수인계 잘 마치고 리프레시 많이 하시면 좋겠어요!

바쁘시군요. 건강챙기면서하세요!!

넵 감사합니다^^ 건강 잘챙겨야죠 얼마 안남았어요ㅋㅋ

바쁜 일상이지만 열심히 사시는것 같아 보기 좋습니다! 요즘 러시아에 여행가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는것 같네요 일본이든 제주도이든 홀가분한 마음으로 여행도 하시고 사진도 공유해주시는 그날까지 응원합니다 : )

워킹맘님도 바쁜 일상속에서 소소한 여행도 다녀오시고 잘봤습니다^^ 응원도 감사합니다ㅎㅎㅎ

인수인계 전력을 다해 잘해주세요 ㅎㅎ 아시다시피 업계 크고도 좁은지라 나중에 다 돌아옵니다. 저도 한국서 퇴사할때 인수인계자료 밤새만들고 했었는데.. 그때가 생각나네요 ㅎㅎ

맞습니다ㅎㅎ 제가 아껴했던 회사인만큼 인수인계는 최선을 다하려고 합니다. 지금도 일을 하고있지만요ㅎㅎ 죽어라 문서를 만들고 있습니다ㅠㅠ 미리미리 준비좀 해둘걸그랬어요ㅎㅎ

크.. 화이팅! 또 수다떨 시간이 오길!!

facemaker님 건강관리 잘 하셔요 ㅎㅎ 여행 잘 다녀오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기찬님! 아마 인수인계가 끝나고 여행을 다녀오게 될 듯해요^^

ㅎㅎ페이스메이커님 인수인계 끝나고 여행이라니 엄청 즐거울거 같아요 ㅎㅎ즐거운 여행 되세요 ㅎㅎㅎ

인수인계 중요하죠 ㅎㅎ
인수인계 잘 마시치고 여행 잘 다녀오세요~~

감사합니다^^ 여행을 기대하며 인수인계 자료 열심히 만들고있어요ㅎㅎ

힘내세영!! 제가 곧 선물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화이팅입니다!!

우와 드디어 야야님의 선물을 받아볼수 있는건가요?ㅎㅎ 너무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바쁘시겠군요 ^^
내일부터 저도 바쁠 예정인데 글을 쓸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이직 마무리 잘 하세요 ㅎㅎ

아이고 이제 곧 연말이 가까워지니 바쁜 시즌이 도래하는 듯 합니다ㅠㅠ

언제나 바쁘시군요.
쉴 때는 아무생각없이 팍팍 쉬어 줘야 됩니다. 인수인계 잘 마치시고 푹쉬다 오세요.

네넵ㅠㅠ 저도 여유를 찾고싶습니다ㅎㅎ 아마 연말쯤에 새 회사에서 인정받고 여유도 찾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ㅎㅎ

바쁘게 마무리하시느라 힘드시겠어요. 인수인계 잘 끝내시고, 휴가도 잘 다녀오세요. :)

감사합니다ㅎㅎ
바쁘게 잘 마무리해서 기존의 팀원들에게 피해를 끼치지 말아야할텐데요ㅎㅎ
얼른 휴가가고싶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25.78
ETH 2417.09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