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팔로우 이벤트] 저도 100팔로우 이벤트 진행합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시원한 저녁입니다^^

뉴비에서 막 벗어난 수준의 여전히 뉴비라고 생각을 합니다만 저도 이벤트 하나 해볼까 합니다.

제게 손재주라도 있으면 뭐라도 만들어서 우리 스티머분들께 드리기라도 할텐데 제가 딱히 재능은 없습니다.


스팀잇을 하면서 다양한 분들과 소통하게되고 도움도 받고 새로운 재미를 느끼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뭔 베풀어볼까 합니다!


그래서 제가 하려는 이벤트는 빙수 이벤트입니다!

여름에 더운데 팥빙수가 생각나시죠?


이벤트 선물은 설빙 인절미빙수 입니다^^


이벤트 참여는 이 글에 팥빙수 3행시를 댓글로 남겨주시는 것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시는것으로 확인하겠습니다.
그리고 이벤트는 거기서 잘 쓰여진 3행시를 몇개정도 선정하여 @redkain님이 만드신 추첨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총 3분을 선정합니다.

그리고 3분께는 설빙의 인절미빙수를 각각 1개씩 드리고자 합니다.


그러면 팥빙수로 3행시 남겨주세요^^


최종적으로 추첨 마감 후 프로그램 결과에 따른 3분께는 댓글로 이메일을 부탁드릴거구요 그 이메일로 기프티콘을 보낼 예정입니다.(이메일은 잘 안쓰시는거로 부탁드릴 것입니다.)



그럼 저도 하나 지어보겠습니다.

- 팥빙수가
- 빙빙바보다 맛있다
- 수박바보다 맛있다

Sort:  

100팔로 축하드립니다

팥- 팥빙수 이벤트라뇨
빙- 빙빙돌아버릴것같은 더운 날씨에
수- 수영하러 갈 시간이 없으니 점심시간에 빙수라도 먹고싶네요

꼭 수영하러 갈 시간이 생기셨으면 좋겠습니다 ! 그리고 빙수도 드시게 됬으면 더욱더요! 참여 감사드립니다^^ 접수하였습니다!

팥...팥빙수를 먹고싶지만
빙....빙빙 돌아서 버스타고 가기 귀찮아
수....수팀잇으로 택시비 벌었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더워요 엉엉....
팔로워 1000명 축하드립니다!!!
저도 팔로워 1000명 찍는 그 날까지...열심히...해보겠습니다.

헐 제가 벌써 그렇게 점프를 뛰고 1000명이 되었나요?ㅎㅎ 아무튼 참여 감사합니다^^ @bacadi151님 접수됬습니다ㅎㅎ

앗....더위먹어서 1000명으로 잘못 봤나봐여 ㅠㅠㅠㅠ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ㅎㅎ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ㅎㅎㅎ

우선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ㅎㅎ

팥:빙수를 좋아하는 그의 모습은
빙:산의 일각. 알고 있는가? 그는
수:타 유즈맵을 참 잘만든다는것을...

https://steemit.com/kr/@facemaker77/5wpwbo

오오오 너무도 재미있는 스토리네요ㅎㅎ 참여 감사합니다^^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200팔로워 이벤트 빨리 진행하시라고
팔로우 합니다...ㅎㅎ 굿밤 되세요~

맞팔했습니다! 자주들리겠습니다^^

오머머머머 축하드려요!!!! 목마른 김에 삼행시 남기고 갑니다!!!!!
팥 - 팥이 싫지만
빙 - 빙수에 들어있는 팥이 제일 싫다.
수 - 수박바에 들어있는 수박씨 같은 존재랄까.

(....)

더 나은 삼행시가 많이 나오도록 ㅋㅋㅋㅋㅋ 리스팀 하고 가겠습니다 ;-)

오우 참신한 3행시 감사합니다! 접수했습니다^^

축하해요.ㅋ 전 글재주가 없어서... 축하만이라도 드리고 가요^^

@jiny님이 참여하지않아 아쉽지만!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100팔로워 축하드려요^^
팥 - 알갱가 붉은색으로 영롱하게 빛나며 나를 유혹하네
빙 - 수야~ 팥빙수야~♪ 녹지마 녹지마~ ♬
수 - 척해져 가물어버린 나의 입에 녹아 더위를 날려줘 ~~ㅎㅎ

감사합니다! 노래를 제대로 불러주셨네요ㅎㅎ 팔로워합니다! 접수했습니다!!

팥 팥을 뿌린
빙 빙수가 먹고 싶다
수 수요일에!!

죄송합니다..ㅋㅋㅋ
100팔로워 축하드려요 ^^
200팔로워도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팥타야가서
빙수한그릇해야제?
수웨그넘치게말이여

헐 정말 수웨그가 넘치십니다!ㅎㅎ 접수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먼저 100팔로워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럼 참가 해보겠습니다!!
팥 : 팥을 사랑한
빙 : 빙수는 팥을 만나
수 : 수줍어 하며 고백을 했더랍니다~

오 정말 간결하고 재미있는 스토리로 표현해주셨네요^^
축하 감사합니다 접수하였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111.00
ETH 2371.27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