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신님은 지금도 사실 수 있잖아요!!!

아직 못삽니다 ㄷㄷㄷ

크 저는 차 뽑으면 이름을 시아로 짓던지 이오스로 짓던지 스팀으로 짓던지 셋중에 하나일겁니다!

추지한님께 스티커좀 받아야 하는데 말입니다 ㅋㅋ

추따꺼님의 스티커... 시아는 안넣어 주셨죠? 풀매도각..

시아는 오치님이.... ㅎㅎ

영상보니... 저도 갖고 싶은.... ㅎㅎ

초반 영상 컨셉을 후반에 너무 이어 나가려 한 것 같아 아쉽긴 하지만 뽐뿌에는 충분하죠 ㅎㅎ

bmw suv가 사진으론 작아뵈는데
실제로 지나가는거 보니까 거의 봉고만하드라구요
위압감 쩔 ㅠ_ㅠ
그래도 전 G바겐 ㅋ

x5 나 x6은 정말 크죠. 뒤에서 따라오면 멧돼지가 따라오는 거 같아요. 무섭.. ㅋㅋ
지바겐은 언제나 포스 철철!

저에게는 그냥 슈퍼카네요. ^^;;

저에게도 슈퍼카예욧!

Congratulations @extrashi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하반기까지 얼마나 올라야..저 차를... 그나저나 광고 진짜 멋있네요.

멘탈 흔들릴때마다 보려구요 ㅋㅋ
올 10월쯤 국내 출시 예정이래요.
매일 기도해야져 ㅠㅠ

2020년에는 외제차 꼭 몰고 싶네요

@extrashin님도 화이팅!!

응원 감사해요^^
joeypark님도 화이팅!

X4가 풀체인지되서 나오는군요
저는 유독 x시리즈는 타이어에 눈이 가더라구요 뭐든지 커다란걸 좋아하거든요 ㅎㅎ

요즘 프리미엄브랜드 들은 툭하면 20인치 넘는거 같아요.
나중에 교체하려면 돈 많이 드는데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52.39
ETH 2904.82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