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과자담기 이벤트(~5/9)(Tip 포함)

in #kr6 years ago (edited)
  • 글의 말미에 과자담기 Tip 이 있습니다
    21.jpg

어제 인터넷 서핑을 하다가 이런걸 보게 되었다

KakaoTalk_20180505_184734586.jpg

이마트에서(만 하는지는 모르겠는데) 롯데 스낵을 23,900원에 무한 골라담기로 이벤트를 한다는데!
찾아보니 작년에도 한 이벤트 같은데 이번에는 조금 가격을 올려서 진행하는 것 같았다.
남편이 제대로 공지를 찾아보라는데, 의외로 제대로 된(?) 공지는 찾아보기 힘들어서
집 주변에 있는 이마트에서 올해 이벤트에 참가했다는 분의 글을 읽고선 일단 가보기로 함

1.jpg

발견, 두둥-
실제 와보니, 19,800원으로 행사중이었다.
참여율이 생각보다 저조해서 내렸다는 소문입수-

공부 잘하고 똑똑하기로 유명한 우리 남편,
가기 전부터 과자 담는 법 팁을 동영상으로 꼼꼼히 찾아보더니
침착하게 소매를 걷어부치고 과자를 골라낸다.

hgj.jpg
일단 작은 애들부터 골라봐

3.jpg
침착침착

4.jpg
박스에 날개를 장착하기 시작한 남편

여기서부터 '어.. 진짜 공부 좀 했는데...?' 싶었는데
주변에 사람들이 몰려들기 시작해서 나는 살짝 뒤로 빠졌...(부끄러웠엉)

kjllklj.jpg

조용하게 제 할 일을 우직하게 해내고 있는 남편 옆으로 사람들이 모여들기 시작했다.
"여기가 안정적이네, 여기가" 하며 몰려드는 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깐 무너질뻔 했을 때, 사람들이 일제히 "어~어~" 하는데 너무 웃기고 약간 부끄러워서 ㅋㅋㅋㅋ
재빨리 도망온 것 같다 ㅋㅋㅋㅋㅋ
남편이 '그냥 여기까지만 하자' 하고 가려니, 점원 분께서 나한테 빨리 줄 서 있으라고 ㅋㅋㅋㅋ
빨리 줄 서느라 완성샷을 못 찍은 아쉬움에 집에 와서 <과자담기 Tip 강의>를 찍어보았으니,
조금만 기다리셔요

6.jpg
계산대 입성

점원 분의 성향에 따라 이벤트가 빡빡할 수도 아닐 수도 있다고 한다.
카트에 담아도 안된다는 지점도 있고, 무조건 위로만 올려야 된다는 지점 후기도 있었는데
우리가 간 이마트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점은 응원도 해주시고 좋았다.
내일부터는 뭐가 바뀐다고 하셨었는데, 그건 못 듣...
계산대 앞에서 좀 쓰러지려고 했는데, 점원분이 뒤따라 오셔서
그냥 빨리 계산대에 내려 놓으라고 그럼 된다고 ㅋㅋㅋ

7.jpg
카트에 담고보니 이만큼 ~
박스에 담으며 세어보니 63개였다.
생각보다 저조한 성적에 부끄럼쟁이 둘은 '아, 사람들이 안 쳐다봤으면 더 담을 수 있었는데~' 아쉬움을.

  • 과자담기 Tip 시작 *

<1> 작은 봉지의 아이들로 박스 바닥을 꼼꼼히 채워넣습니다
8.jpg

<2> 모서리에 과자를 길쭉하게 세워 벽을 만들고
9.jpg

<3> 가운데를 또 채워넣습니다. 빈틈없이 빵빵하게 해야 4번의 <날개장착> 과정이 쉬워져요.
11.jpg

<4> 날개장착(여기서부터 중요)
12.jpg
13.jpg
14.gif

큰 봉지로 날개를 장착하는데, 다른 과자는 너무 빵빵해서 날개 장착이 잘 안되더라구요.
도리토스가 딱이었어요. 남편이 도리토스를 좋아해서 넘나 열심

15.jpg
날개장착 완성된 모습

이렇게 날개를 장착하면 과자를 쌓을 수 있는 면적이 늘어나서 훨씬 유리하게 됩니다.
과자들이 촘촘하게 있어야 붕괴되지 않아요. 명심!

<5> 날개 위로 방파제(?) 생성
16.jpg

<6> 그 위로 마음놓고 과자 탑 쌓기
17.jpg
19.jpg

<7> 완성
20.jpg

집에 와서 보니, 더 쌓을 수 있는 부분도 보이고 넘나 아쉽 ㅋㅋㅋㅋ

21.jpg
인증샷 찍으려고 거실 청소기 돌림

인터넷에 80여개 쌓으신 분도 봤는데, 그걸 봐서인지 아쉬운 부분이 있었지만
3천원짜리 도리토스를 쓸어담아왔다는 점에서 대체로 만족스럽다 ㅋㅋㅋㅋㅋ
대충 해봐도 10만원 이상을 담아온 것 같다.
게다가 가격이 23,900원에서 19,800원으로 내렸을 때 담아오게 되어서 또 만족스러운듯

만족스러운 우리 부부의 첫 어린이날 (?)
과자 좋아하시는 분은 9일(수)까지 얼른 가셔서 담아오셔요~

Sort:  

대단하세요.^^ 재미도 있으셨을것 같아요. 남편께서 자상하신것 같아 좋으시겠습니다.^^

네 자상한 남편과 재밌는 시간 보냈어요^^ gaeteul 님도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

전 어제 홈플러스 다녀왔는데 ㅜㅜ 아쉽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홍보해

감사해요^^

와~~~당장 마트고 고고싱해야 겠는데요.

ㅎㅎ 얼른 가보세요^^ 할인도 할인이지만, 재미있더라구요 ㅋㅋ

와~ 대박.. ㅎㅎ 꿀팁감사해요 연휴 잘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미세먼지 없는 맑은 하늘에 즐거운 연휴. 보내시길 바라요!

와! 재미 있게 보았네요.
엄청 담으셨네요.

하하 감사합니다. 엄청 뿌듯했네요^^ ㅋㅋ

@eviljoon님 안녕하세요. 겨울이 입니다. @zzings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행사한다고 86개도 담았다는 글 봤어요 ㅎ
가서 해보고 싶지만 자신이 ㅋ
가족들이 자고 가면 같이 가볼라했는데 다들 일찍 갔어요 ㅠㅠ

그니깐요~ 저희도 80개 정도는 가뿐히 했겠거니 했는데, 부끄러워서 빨리 도망나오느라 아쉬웠어요 ㅋ

으악 대단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도해보진 않을 것 같지만 재밌게 보고 갑니다!

저도 제 남편이 새삼 대단함을 느꼈습니다 ㅋㅋㅋㅋ 이를 또 세심히 촬영을 하고 앉았으니.. 부창부수여요 ㅋㅋㅋㅋ

Congratulations @eviljoo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50.70
ETH 2595.60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