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속초여행-2일차

in #kr6 years ago

qwe.JPG

아침해가 밝았습니다~ 🌞
조식 먹으러 가자고, 오픈 시간부터 남편을 깨웠으나
나의 조급함에 대체 왜 그러냐며....... 그래서 혼자 배그하고 있었다 😒

흔한 조식 뷰.jpg

1.jpg
2.jpg

솔직히 먹을 것이 그리 많지는 않았으나, 가볍게 먹기로는 만족하는 정도-

체크아웃을 하고, 설안산 등반(?)을 해보기로-
주차장이 없을까 싶어, 차는 호텔에 두고 갔다 🚗
도보 5분정도면 충분한 거리여서-
하지만 가서 주차를 해도 괜찮을뻔 했다 ㅎㅎ

설악산 권금성 코스는 "설악산 소공원-케이블카-권금성"
이렇게 편도 10분으로 이루어진 초간단 설악산 등반 코스이다.
숨쉬기 운동을 제일 좋아하는 우리 부부에게 맟춤인 코스 ❤

3.jpg
4.jpg
5.jpg
6.jpg
7.jpg
9.jpg

운동을 워낙에 싫어하고 안해서, 학생시절 학교에서 가는 것 말고는 등산을 가본 적이 없는데
산의 경치가 이렇게나 좋은거였구나 깨닫게 되었다.

이제 설악산 자생식물원으로 Go~

11.jpg
12.jpg
13.jpg
14.jpg

꽃이 너무 예뻤으나, 날씨가 너어어무 더웠다.
그리고 이 계절에 피어있는 꽃은 거의 없었다.......
그냥 초록이만 보고왔.. 🌳

내가 좋아하는 작약도 있고, 나름 크게 꾸며놓았는데 시기를 잘못 잡아서 아쉬웠다.
꽃피는 계절에 오면 넘나 예쁠듯 🌷

이제 고대하던 점심식사-
속초까지 왔으니, 두부마을에 가서 점심을 먹기로 결정
두부를 좋아하는 우리 부부는 넘나 행복

강릉에서도 그렇고, 두부마을에는 하얀두부가 많은 것 같다.
매콤한 것 좋아하는 남편을 위해 매콤한 순두부집을 찾아서~

15.jpg

진솔할머니 순두부

강원도 속초시 원암학사평길 118
033-636-9519

에어컨이 없어 초큼 덥긴 했지만, 맛있게 잘 먹고 왔다 :)
일반적인 매운 순부두보다는 좀 덜 맵고, 약간 치즈맛 나는 매콤함이라 해야하나, 그런 맛이었다.
버섯맛이 조금 강해서 생양파향, 버섯향 싫어하는 내가 먹을 수 있으려나 했는데
깔끔하게 클리어하고 옴!

남편이랑 놀러가서 너무 재밌었던 여행~
처음엔 휴가 못 쓴다고 튕겼었더니, 남편이 휴가쓰길 잘했지? 하고 묻는다.
그래그래, 잘했어~
다음에 또 놀러가자~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하늘이 맑아서 멋진설악산 보고 오셨겠네요
부럽습니다
사진으로나마 대리만족합니다.
보기만 해도 즐거운 여행되셨을거 같아요

네~ 하늘이 맑았으나 너무 더웠네요 ㅜ ㅜ
잘 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 부럽습니돠~!!!! ㅎㅎㅎ

감사합니다^^

속초는 순두부 유명하더군요.
케이블 부러워요.!!

속초와 강릉이 순두부가 유명한가보더라구요^^
케이블카는... 경치는 매우 아름답습니다만, 에어컨이 없으므로 선선해지면 가보시길 추천해드려요 :)

흔한 조식뷰가 안보이는건 저만 인 걸까요??ㅎㅎ;;

앗 ㅋㅋㅋㅋ 조식뷰가 조식의 뷰인가요? ㅋㅋ
저는 조식을 먹으며 보는 뷰가 조식뷰인줄 알았네요 ㅋㅋㅋ
사실 조식 자체는 그렇게 특별한 것은 없었어요 ㅠ_ㅠ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