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diary] 스팀잇 다이어리 4편 : 19일째, 바쁜 현생

in #kr6 years ago (edited)

토익 점수를 올리구
자격증을 따구
한 동안 나름 취준생으로 취준생 공부하던 것에 몰입하다가

이제야 본격적으로 제가 하고 싶은 공부를 할 수 있게 되어
나라에서 진행하는 수업도 듣고,
미디 공부도 시작하려고 숨고를 통해 레슨선생님도 소개받았습니다.

숨고를 처음 사용해 보았는데, 생각보다 매칭도 빨리되고 집과 가까운 곳을 위주로
바로바로 연락하고 확인해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오늘 제가 상담하고 온 선생님은 저와 동갑에다가 이 동네에 오래 사신 분이라
저와 친구가 건너건너로 겹치더라구요
참 신기한 인연입니다.

아직도 현생 정리가 조금 덜 되었습니다.
샤이니 앨범도 나오고, 방탄도 나왔고, AOA도 나오고, 하고 싶은게 많은데
우선 지금 이 시기는 다음 도약을 위해 준비하는 시기라 잘 준비하고 싶어서
블로그도 스팀잇도 약간은 미루고 있습니다.

그래도 제가 제일 좋아하는 활동 중 하나라 ㅠㅠㅠ 오늘은 다이어리를 남깁니다.
팔로우가 또 늘었던데 감사합니다.
어떤 글을 읽으셨는지, 어떤 점이 마음에 드셨는지 모르겠으나
제 미약한 정성을 알아주신 것 같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온전히 지친 저는 또 내일을 준비하러 갑니다.ㅠㅠ

제가 처음 작곡을 시작했을 때 피아노를 다시 기억해 내려 연습했던 곡이 종현이 하루의 끝이었습니다.
그리고 이 곡은 고인이 된 종현이 작곡한 곡입니다.
지금 이 곡의 주인은 안타깝게도 같은 세상에 살진 않지만,

샤이니 앨범나온 것을 보고 문득 생각이나서 추천 음악으로 올립니다.
아이돌 음악이라 안들어 보셨던 분들에게도 좋은 곡이 될 것 입니다.
들어봐 주세요~

이 노래는 숨은 반전이 있는데, 그걸 알고 나면 조금 환상이 깨져서... 다음에
기회가 되면 알려드리겠습니다! ㅎㅎ

오늘도 수고했어요. 정말 고생했어요.

Sort:  

좋은 활동 기대할게요 :)

꾸준해야하는데 그리 길고 힘든 글 쓰는것도 아니면서 힘이드네요! 댓글 감사합니다!!ㅎㅎ

하고 싶은 공부를 하고 계시는 군요.
좋아하시는 일인 만큼 좋은 결과가 있으면 좋겠네요.
영상은 개인적으로 재생을 하지 못하는 상황이라 듣지 못해 아쉽네요. ㅜㅜ

이러뉴ㅠㅠㅠ 재생을 못하신다니 아쉽군요. 이하이의 한숨이라는 곡 입니다!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소통해요. :)

그 일이 있은 뒤로 이하이씨가 무대에서 이 노래 부른 거 보셨어요? 자청해서 올라간 무대인지는 모르겠으나 무대를 보니 여러 생각이 들더라구요.

제 친한 친구 중에서도 작곡하는 친구가 있어서 @eversun 님이 가깝게 느껴지네요. 그 친구도 스팀잇에 꾸준히 음악 관련 글을 올리고 있어요.

바쁘시겠지만 시간 나실 때 이야기 들려주세요. 좋은 밤 되세요. :)

그 무대 보았습니다.ㅠ무대에 서있는 이하이를 보면서, 그 무대를 보며 울고 있는 태연을 보면서, 그리고 그 곡을 작곡한 종현을 생각하면서 저도 그 무대를 보면서 참 많이 울었습니다. .. 팔로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준히 소통하기로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180.45
ETH 2409.35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