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제주도 신의 한모 후기

in #kr6 years ago (edited)

지난 번 다녀온 제주도!
엄마랑 둘이서 다녀온 제주도에 기록에 남겨두고 싶을 만큼 맛있는
집을 발견한 기념으로 포스팅~

공항에서 차를 렌트하고 한 십분 정도 달렸을까
골목길 골목길 들어가다 바다 쪽에 있는곳이라 가는 내내
이 네비를 믿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하였다..


하지만 식당 들어가자마자 감탄!!
고기나 밀가루 음식 잘 못드시는 오마니를 위해 선택한 두부집이었지만,
그냥 두부집이 아니었다.

메뉴 중에서 가장 기본인 것 같은 두부탕에 우동면을 추가하고
철에만 나온다는 땅콩두부를 주문하였다.

모양은 요래 보여도 아주 탱글탱글하면서도 쫀득한 촉감이 푸딩과 비할바가 못되었다.
사실 두부탕에서 언두부가 나왔을때도 놀랐지만 땅콩두부는 가히 충격적이었다.

이건 안먹어본 사람은 모른다.

아이슬란드, 인도, 베트남, 캄보디아, 일본, 중국, 덴마크, 그리스, 홍콩, 대만
여행다니면서 이런 식감의 음식은 먹어본 적이 없다. 그 만큼 독특했당.


그 다음은 디저트!!
사실 가격에 비해서 양이 적어서...
그리고 땅콩 두부를 먹고 나니까 다른 디저트도 먹어보고 싶어서!!
주문한
두유 푸딩

이것도 혁명.
땅콩두부에 비해서 쫀득함은 덜했지만 포근한 맛이랄까.
먹고 나서 입안에 남은 입자마져 입맛을 다져 다 삼키기 아까울 정도로 맛있었다.

제주도 3박 4일간 여행하며 친구들이 어느집이 맛있었냐라고 물었을때
이 집을 골랐다. 요새 퓨전음식점이 너무 많아서
부모님과 함께 여행할 때 맛집 고르는게 여간 힘든 일이 아닌데
신의 한모는 엄마도 만족도 100!!
만약 부모님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한다면
그리고 새로운 음식을 먹고싶다면 신의 한모를 꼭 가보시길!

Sort:  

제주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섬이라고 부르짖고 다녔던 때가 있었습니다.
그 때의 제주가 그리워요~ 글 잘 봤습니다.

저도 늘 다시 가고 싶은 곳 입니다 ㅎㅎ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eversu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You published 4 posts in one da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우앗 짱짱맨!!!! 감사합니다!!ㅎㅎㅎ

카운터 앞에 놓인 콩자루가 굉장히 인상깊네요 ㅋㅋ

콩진짜냐고 물어보면 후려칠 기세로 많았습니다.ㅋㅋㅋ 혹시 제주도에 들리실 일이 있다면 이 집을 적극 추천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714.40
ETH 3447.03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