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day black and white challenge #2

in #kr6 years ago

20180101_180300_HDR.jpg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에 도전해봅니다.
이 챌린지는 @gaeteul , @chic.hyun 두 분으로부터 지명받았습니다.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는, 일주일간 한장씩 자신이 찍은 흑백사진을 피드에 올려주시는겁니다.
그리고 날마다 스팀잇친구를 추천해주세요 :-)

[Rules]
●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규칙]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 사람 없이
● 설명 없이
●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는 있습니다.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오늘 제가 지목할 분은 @hanmily 님 입니다.

Sort:  

좋습니다. 따뜻한 나눔이 있어 보입니다. 마음이 나눠지는 자리인듯...

따뜻하고 맛있는 저녁이었습니다 ㅎㅎ

흑백이지만 배가 고픈 건 ㅠㅠ.....

저도 보니 또 먹고싶네요.. 먹스팀 하려다가, 찍은 사진이 저것밖에 없어서 ㅎㅎ

고기는 흑백으로 보아도 왜 눈에 선홍빛 마블링이 보일까요 :D 언제나 고기는 사랑입니다! 잘 봤습니다 :)

고기는 사랑입니다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182.87
ETH 3360.06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