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꾸임] 그림정산 / 스팀잇과 함께한 2월

in #kr7 years ago (edited)

마우스라니... 제 견갑골에 쥐가 나는 것 같습니다.
그림 정밀 예쁘네요 ㅎㅎ 풀봇 드리고 갑니다.
그림 이렇게 올리시면 혹시 대역폭 문제는 없으신가요?

Sort:  

20180301_233335.png

으아.. 풀봇 감사드려요ㅜㅜ

스파 임대 드렸습니다. 당분간 대역폭 문제는 없으실 것 같습니다 :)
제가 나중에 임대해드린 스파 회수해도 괜찮도록 보상 스달로 파워업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

그리고 보팅봇은 오히려 손해를 볼 수도 있으니 직접 계산을 한 번 해보시고 쓰시는게 좋을거에요~

제게 너무 과분한걸 받아버린거같아 놀랍기도하고 또 너무 감사하네요ㅜㅜ 회수 하셔도 문제 없게 열심히 포스팅해서 파워업하겠어요!!! 보팅봇에대해 더 알아보고 해봐야겠네요 고마워요 진짜😶😶!!

@gns123987 님 그림이 좋아서 마음껏 올리시게 임대 드렸습니다 :)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제그림 이렇게 좋아해주신분은 처음이라 설레기도하고 쑥스럽네요 -^^- @eversloth 님!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일단 답례로는 뭐하지만 제가 그린 꾸임 캐릭터를 드릴게요😆! 1519596772064.jpg

앗 댓글 놓치고 있었네요. 그림 귀엽습니다 ㅎㅎ

요즘 대역폭 문제가 그다지 발생하지 않는 듯 해서 임대드린 파워 회수하려고 합니다. 혹시 문제 발생하시면 말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폭역은 문제없을거같아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