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oniex 에서 ZEC 이 실종되었습니다.

in #kr6 years ago

입출금 기록 창에서 나온 트랜잭션 아이디로는 zchain 에서 찾을 수 없네요..
문의 해놓고 계속 댓글 달아도 답은 없고...
그냥 없어졌다고 생각해야 할지 ㅠ_ㅠ
그나마 그리 많은 양은 아니지만 참 그렇네요. 다 스팀으로 바꿔 빼내고 폴로는 그만 써야 하나 하는 생각도 듭니다.

Sort:  

문의를 계속 넣으셔야합니다. 그렇게해야 나중에라도 찾을수있어요

감사합니다. 티켓에 댓글로 달고 있었는데 이제 매일 티켓 하나씩 만들려구요

참 무서운 일이네요... 잘 해결되길 빌겠습니다.

ㅠㅠ 돈이 실종되어버리니.. 펜딩까지는 알겠는데 참 그렇네요.

헐... 있던게 왜 갑자기 사라졌을까요. 심란하시겠어요.ㅠㅠ 잘 해결 되시길 바랍니다.

전송 완료되었다고 나오는게 트랜잭션 검색에 안 걸린게 보름쯤 되었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70272.86
ETH 3773.70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