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리뷰] @akcho 악순이의 Steemit RPG 월드

in #kr6 years ago

글 쓸 거리가 쌓여가는데 또 글 쓸 거리가 생겼군요!
이 이벤트를 보고 @akcho 님의 '악순이의 Steemit RPG 월드' 에 대해서 써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스팀잇을 귀여운 악순이가 RPG를 플레이하는 것을 통해 이해하기 쉽게 설명합니다
귀여워요.
플랑크톤일때도 보팅파워를 아끼지 않을 정도로 귀엽습니다.
플랑크톤 풀보팅
거기다 @akcho 님이 정성스레 댓글도 달아주시구요 ㅎㅎㅎ 댓글에 달린 것들 모아서 이모티콘을 만들고 싶네요.
피라미 풀보팅

@akcho 님 레벨은 올라가는데 악순이가 꽤 오래 누더기를 입고 있었지만 이제 새 옷을 입겠죠?

리뷰를 쓴다고 허락을 받지 않고 이미지를 가져온 것은 미리 죄송합니다 ㅠ_ㅠ 제 리플에 달아주신 것만 가져왔어요.

Sort:  

@ eversloth 넘치는 아이디어 부럽습니다. 읽는건 저희가 할테니 재밌게 막 써주세요^^

틈틈히 계속 써 보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이벤트 [리뷰하고 보팅받자] 참여 완료되었습니다.
중복 참여도 가능하니 다른 작가분들의 작품 중에 맘에 드는게 있으시면 추가로 응모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좀 더 써 보겠습니다 ㅎㅎ

오호 들어가서 봣는데 재미있게 스팀잇에 대해 설명을 해 두셨더군요

재밌고 귀엽지요 ㅎㅎ

아마 좋아하실거에요.
좋은 리뷰를 많이 더 주신다는데 싫어하시기야 하겠습니까?^^

ㅎㅎㅎ 허락은 받아야지 싶어서요

그림이 제스탈이네여 ㅋㅋ

그림 귀엽죠!

여러 이벤트가 있네요!
항상 감사합니다. 링크타고 구경하고 오겠습니다 ㅎㅎ

2018년 새해소망을 들어보는 #tellmeurwish 이벤트!
저는 @eversloth님을 지목했습니다.
https://steemit.com/tellmeurwish/@rekidaisuki/2018-3 (관련)
항상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소망 잘 이뤄지길 바랍니다!

지목 감사합니다. 생각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플랑크톤과 피래미 ㅋㅋㅋ남의 얘기가 아니라 웃음이 납니다 ㅎㅎ아이디어 ㅋㅋ잘보고갑니다~~^^

돌고래가 되는 그날까지!!!!

흑흑 저를 소재로 포스트작성 해주시다니..!! 너무 감동데스입니다 ㅠ_ㅠ
악쵸의 의 비실한 풀보팅을 받으시지오오!!

이런 누추한 곳에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747.29
ETH 3747.51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