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이럴 줄 알았지

in #kr5 years ago (edited)

또 보팅 파워 꽉 차서 스팀오토 고장인가 했는데 이거 뭐 아예 쑥대밭이네요.

https://busy.org/@merona/184

fom 제가 사기칠 때부터 알아봤지만 배신도 칠 줄이야. 뭐 배신이라기 보다 일러바치기? 초딩도 아니고 참. 메로나 저도 쓰는 곳이고 심마니는 두말할것도 없는데 뭐 저 안쓰는 곳들도 무더기 완전 폭격이네요. 어른들 말씀 하나 틀린거 없다고 한번 사기친 사람은 꼭 다시 친다고 하더라고요. 한번 바람핀놈도 꼭 다시 핀다던데ㅋㅋ

저도 솔직히 저번에 105%준다길래 혹해서 몇번 보팅해봤는데 100%정직하게 지급하는데랑 똑같더라고요. 5%차이는 솔직히 반올림 수준이라. 그리고 여전히 대체 계산을 어떻게 하는건지 나오지도 않고 몰아서 주니 합쳐서 나오니 커보여서 많이 받은듯 착각하지만 빼먹어도 아 보팅이 한번쯤 빠졌겠거니 그런 심리를 이용하는거겠져. 200% 준다고 사기친 사람이 또 쳤으면 또 쳤지 개과천선하겠냐 싶어서 한두번 써보고 안썼는데 결국 이런이리. 일러바쳐놓고 비웃는 꼴은 정말 좀 그렇네요. 알고보니 스팀신입회원들에게 까지 이벤트 광고 찾아다니면서 했다는데 이것도 좀 너무 한거 아닌가. 좀쓰다가 자연히 알게 되면 모를까 가입하자마다 그런 길로 빠지면 참. 내 앞으론 절대 안쓴다.

역시 대안은 @forecasteem인거 같아요. 게임글 아닌글에는 지급이 안되지만 생각날땐 게임도 참여하고 참여안하면 안하는대로 페이백도 받고. 개발지원도 해주니 뿌듯하고. 그래도 심마니도 많이 이용하고 스파업바로되어서 좋아했는데 다운보팅 해제되셨다니 다시 잘 일어나시길 바래요ㅠㅠ

Sort: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헐 그런일이 저도 그냥 아무렇게 나 풀보팅 때렸는데 ㅠㅜ 조심해야 겠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저를 비판하시는건 좋으나 허위사실은 작성하지 맙시다.
저도 잘한 것 하나도 없습니다.
제가 다운보팅 받고 충동적으로 신고한건 사실이니까요.

제가 말한 허위사실은 이겁니다.
5% 차이로 뭐가 달라지냐 하셨는데 그쪽이 풀보팅하셔도 0.01x 달러 정도 나오는데,
반올림이 아닌게 이상한거 아닌가요? 저는 분명 105% 드린다 했고 105% 드렸습니다.
또, 보팅이 한번쯤 빠졌겠거니 그런 심리를 제가 이용한다 하시는데 전 한번도 그런적 없습니다.의심가신다면 rshares 값으로 계산해보시길 바랍니다.
사실 저도 일일히 회차마다 계산해서 보고서 작성해야했는데 번거로워서 안했던 것은 사과드립니다.

그쵸? 5%에도 이렇게 예민한데 100%를 200%로 했을때 뭣도 모르고 당했을때 기분은 어땠을지 잘 아시겠네여. 그리고 반올림 수준이라고 했지 반올림이라고 안했어요. 저도 그정도 계산되는 사람이니까. 그리고 예전에 제대로 계산해봤을때 5% 정도 수준의 차이는 여기저기 나더라고요. 보팅시점따라 다를수 있는건지.

그 알쉐어계산을 영자님이 해주셔야죠 다른데 처럼. 다 지나간 일 저도 이제 신경안쓸랍니다. 보팅할 곳이나 찾아봐야겠네여.

@heterodox님 글에도 남겨두긴 했지만 여기도 옮겨옵니다.

종종 제 게임 이용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혹시라도 오해의 소지 없도록 저는 게임 댑 운영을 하고 있음을 명확히 하고 싶습니다. 종가는 매일 마감되나 스팀 7일 보상 특성상 그리고 게임 키워드를 잘못입력한 분들을 구제해드리기 위해 기여도나눔을 하는 것이고 또 그냥 개발 지원해주시는 의미에서 보팅해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리기 위함입니다. 사실 비게임글에도 페이백을 진행하면 좋겠다는 요청도 종종 받았고 그러면 저도 훨씬 많은 분들이 써주시란걸 알면서도 개발자 자존심이 허락하지 않아 그렇게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대신 그래도 꾸준히 참여해주시는 분들 저도 도움드리고자 보팅봇도 소액 이용하여 큐레이션보상이라도 더 챙겨드리고 있습니다. 일반 페이백 이벤트 이용하실바엔 제 게임 이용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저는 스팀을 그래도 어느정도 구매해서 시작했고 당연히 큰 적자입니다ㅠㅠ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kr-event] KEOS가 작성한 글을 소개합니다. / 리스팀+댓글 최대 $0.9 보팅

리스팀 감사합니다^^

참여 댓글과 최신 글에 $0.3씩 보팅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