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에서 스팀잇으로 스팀 전송하기, 쉽고 편리하다

in #kr6 years ago

 

스팀 매수 평균단가 : 3,930원 (4,260원 ~ 3,700원)

 
며칠 동안 차트만 보며 치열한 눈치작전을 펼친 결과다. 하락장 덕분에 당초 예상했던 것보다 더 많이 살 수 있어서 나름 만족하고 있다. 그런데, 평균단가가 현재가와 별 차이가 없다. 그동안 내가 뭘 한겨?

고팍스와 업비트의 시세가 시간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발생한다. 업비트가 좀 더 빠르게 반응하고 고팍스는 체결 속도가 늦은 만큼 반응도 늦은 편이다. 고팍스의 시세를 인위적으로 업비트에 맞추는 느낌을 받았다. 코인을 매수하려는 경우... 상승세 때는 고팍스에서, 하락세 때는 업비트에서 거래하는 것이 다소 이득이라고 생각된다.

고팍스에서 스팀잇으로 스팀 송금하기

 

  • 지갑주소 등록
    -- 출금 신청 전에 지갑주소 관리에서 지갑 주소를 생성
    -- 상단 지갑 종류에서 SBD 지갑을 선택
    -- 지갑주소 닉네임스팀잇 ID 입력 (@는 생략)
    -- 지갑주소스팀잇 ID 입력, 지갑 Memo는 미입력
    0226.2.jpg


    -- 구글OTP 2FA 코드 인증
    0226.3.jpg



 

  • 스팀 출금신청
    -- 지갑관리 메뉴에서 스팀을 선택하고, 출금 선택
    -- STEP 1에서 출금 금액을 입력
    -- STEP 2에서 수취 지갑의 주소를 선택
    -- 구글OTP 2FA 코드 인증
    -- 출금 수수료는 금액과 관계없이 1회 당 0.01 Steem
    0226.4.jpg


     
  • 1일 1회 출금 한도
    -- 출금 한도는 1천만 원에 해당하는 스팀 수량
    -- 출금 한도를 초과할 경우 24시간 동안 추가 출금 불가
    9.png


     
    -- 계정 관리에서 5단계 - 신원확인을 하면, 출금 한도가 10억 원까지 상향
    10.jpg

스팀 다 샀어요~ 이제 가격을 올려도 돼요~ 빨리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Любите бачити нове повідомлення від вас.

얜 뭐지? 프사 보고 왔나? 냥이야~ 방가방가~

ㅋㅋㅋ 대기자인 제 입장에선 완만한 우상향이길 기대해요.
고팍스 거래량이 적던데 쓸만한가 보군요?

거래량이 적은 만큼 체결 속도도 늦긴 해요. 하지만, 스팀을 매수하는데 별 불편은 없었어요.

엇 그러고보니 댓글 프사가 냥이 시리즈네요 ㅎㅎ. 네 감사합니다. 저도 고팍스도 가봐야겠네요.

녹녹치 않은 시세이기에 말이죠;;;

고팍스를 이용하는 입장에서 좋은 내용입니다.
잘 보고 가요

고맙습니다.

저...첫거래 72시간 걸려서 출금 안된거래요 ㅎㅎ
지금은 그냥 기다려야 하나봐요 ^^;;
밤에는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아~~~ 그래서 그랬던거군요. 빨리 파워업해야 하는데 기다리는 시간이 답답하시겠당.

조금요 ^^;;

전 어제 사놓고 출금 대기중입니다 ㅎㅎㅎ
3일후에 출금 가능하다 해서 ㅋㅋ얼마 안되긴 하지만ㅋㅋ

저도 업비트 원화입금안되서 고팍스 가입했는데 체결이 늦기는 진짜 늦더라구요
고팍스 쓰시는분이 많이 없어서 그렇겠지만,, 그거라도 어디인가 싶기는 해용
스파부자되셔서 넘나 부럽습니다~~전 3일이 안되서 그런지 아직 유효하지않다고 그래서 ㅎㅎ 좀더 기다려봐야할것같아요

아~ 벨라님도 일럭님과 같이 72시간 리밋에 걸리셨군요. 고팍스에서 이더리움 사서 바로 업비트로 전송했었을 때... 그런 거 없었거든요. 희한하당.

이게 현금 입금 후 첫 거래에 걸려서 그래요 ㅎㅎ보이스피싱 금융사기 위험때문이래요.

저도 곧 고팍스에서 스팀과 스팀달라 받아야 하는데
자세하게 방법을 올려주셔서 잘보고 갑니다.
이제 쉽게 할수 있겠네요. ^^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상승세 때는 고팍스에서, 하락세 때는 업비트에서 거래하는 것이 다소 이득이라고 생각된다.

이생각을 못했네요. 업비트 열려서 고팍스 안보고 있었는데. ㅎㅎ 감사합니다.^^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그리고 진정한 스팀KR 에어드롭!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9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천명 이벤트! 그 첫번째 250명 !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9-250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334.64
ETH 3519.34
USDT 1.00
SBD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