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자연 이야기] 목련을 북北향화라 부르는 슬픈사랑전설

in #kr6 years ago

게시물과 관련이 없는 댓글을 달아서 죄송하지만 질문하나만 해도 괜찮을까요..?

사회적경제 동아리인 리플렉터에서 활동을 하는 인공지능과 사회적경제에 관심이 많은 대학원생 입니다 :D

인공지능 기술을 사회적경제에 적용을 고안하는 과정에서 어려움을 느껴,
어떻게 진행하면 좋을지 자문을 받고싶어서 이렇게 댓글을 달았습니다.

혹시 시간이 되시면 꼭 한번 만나뵈서 배우고싶습니다.
(부담스럽다면 연락이라두... 부탁드리겠습니다 ㅠㅠ)

Sort:  

어이쿠 안녕하세요~~:)
제가 초기에 쓴 사회적경제기업 글을 보시고 오신건가요??
자문.....;;; 도움이 될 만한 의견을 제가 드릴 수 있을지....0-0
제가 따로 공부를 하거나 알아본것이 아니라, 컨퍼런스를 참여하고 쓴 글이라서요.ㅎ

우선 연락으로 도움을 드리는건 가능합니다! 스팀잇에서 연락하는 첫 친구가 되겠네요!!+=+
연락을 어떻게 드릴까요??

https://www.facebook.com/Choieunxu

페이스북 메시지로 가능하실까요?
제가 어떻게 적용할지 배경지식이 하나도 없는 상태라.....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644.49
ETH 2625.45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