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파워 업 !

in #kr6 years ago (edited)

무제.png

가입인사를 쓰고 난 뒤 다른 스팀러들은 어떻게 멋지게 글을 쓸까하면서 눈팅을 시작했다.
했다. 했는데, 왜 내 보팅은 0.00 ~ 0.01을 맴돌까? 좋은 글은 더 높게 받아도 마땅한데 말이지....

이런 안타까운 현실에 있는 돈 없는 돈 싹싹 긁어모아서

질.렀.다 POWER UP !

eunxu_—_Steemit.png

처량한 나의 POWER.... 그마저도 임대받아서 다행이구만 ?

업비트_-_대한민국_최다_암호화폐_거래소.png

돈 싹싹 긁어모아 0.04 비트로 사보즈아아 !

업비트_-_대한민국_최다_암호화폐_거래소 2.png

비트받아라 ! 전송하즈아아 !

BlockTrades 2.png

오 떳다 ! 근데 언제 들어온다는거지..?

maxresdefault.jpg

BlockTrades 3.png

오 ! 들어왔다 ~ 0.05 비트 수수료 너무 아깝다.. ㅠㅠ

eunxu_—_Steemit 3.png

묻지도 말고 따지지도 말고 바로바로 POWER UP !

Eunxu___eunxu__—_Steemit.png

조금은 빵빵해진 나의 POWER... 파워 업을 했으니 이제는 포스팅 할 일만 남았군 !


팔로우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

저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아래 자개소개 글 보러가기 링크를 통해
자개소개 글을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Eunxu의 자기소개 글 보러가기

Sort:  

제가 더 뉴비인 것 같네요 ㅋㅋㅋ

파워업하면 뭐가 좋은 가요? 잘 모르겠어요 ㅜㅜ

파워 업하면 다른 분들 글이나 댓글을 보팅 할 때 더 많은 값을 줄 수 있어요 ! ㅎㅎ

저도 좋은 글을 보고 보팅을하면 제 보팅이 낮아서 뭔가 아쉬운 느낌이 있었는데 @eunxu님은 대단하세요~!

@notn 님은 좋은 글 많이 작성하시니 제가 꼬박꼬박 보팅해드리도록 하지요 ㅎㅎ
앞으로 기대가 많이 됩니다 ^^7

오 감사합니다~ 그래도 제 포스팅 중 괜찮다고 생각하는 곳에만 해주세요~하하
저도 @eunxu 님의 앞으로의 포스팅 많은 기대 돼요~

와 꽤 많은 투자를 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투자를 했으니 이제는 글만 열심히 쓰면 되겠네요 ㅎㅎ

따라왔습니다. 자주 소통하겠습니다.

넵 !
자주 소통해요 ~

와우. 든든하시겠어요ㅋㅋ
출발이 시원시원하시네요!

미래를 위한 투자를 ㅎㅎ
스팀잇에는 오래 있을 것 샅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360.64
ETH 3124.32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