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간만에 쓰는 뻘글....

in #kr6 years ago

네 맞아요 저도 암호화폐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어요 작년 6월달에 처음 스팀잇을 알게되어 시작하게 되었죠 그러고 몇달 스팀잇을 하다가 좀 멀리했다 다시 11월에 돌아왔죠 그런다음 암호화폐 투자란걸 처음 시작하게 되었죠
시작하려고 마음 먹을 당시부터 막 미친듯이 오르더라구요 그래서 구입하게 되었었죠
많이 오르고 또 떨어지고 하더라구요 하루에 몇년 웃었다 울었다 하는거 같은 심정인거 같아요
근데 그냥 이제 그러려니 해요
떨어지는날 있음 오르는날 있겠지 하면서요 ...
누구도 장담할순 없지만 그냥 좀 믿고 가기로 결정했어요 ^^
저도 즉흥적인 스타일이라서 ...
한번 하면 쭉 쉽게 푹 빠지는거 같아요
이왕 투자한거 좋은 결과가 있길 바라면서 좀 기다리고 있어요
창밖에 눈이 아름답게 내리고 있는 저녁이 되어가네요
@kim066님 즐거운 밤 되세요 ^^

Sort: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 @eunstar, 매일 상승장이면 얼마나 좋겟냐만, 우리모두 그것이 불가능하다는 사실을 알고있죠.ㅜ 투자하신 포트폴리오가 성투 였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eunstar 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 )

네 감사합니다 ^^
그쵸 알고있죠 모두다 성공할수 없는게 투자죠 그래도 안하고 할걸 후회하는거 보다 하고 후회하는것이 나을거 같아서 투자합니다 ^^ 좋은날 기대하면서 ~~~ 이제 벌써 밤이네요 즐밤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157.69
ETH 3122.82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