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핌키즈카페로 고고고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eunstar입니다.

하늘은 높고 구름이 뭉개 뭉개 아름답네요
가을의 향기가 느껴지는데 코가 답답하네요 찬바람이 불어서 그런가 봅니다.
요즘 일교차가 커서 감기 걸리기 딱 좋은 날씨인거 같습니다.
오늘은 드디어 딸아이가 그렇게 좋아하는 헤이지니언니 유트브에서 나온 한강에 있는 핌키즈카페에 가는날입니다.

image

지난번에 가려했는데, 집중호우로 인해 못갔는데, 오늘 가게 되었습니다.
지난번에 위메프에서 사놓은 쿠폰 오늘에서야 쓰게 되었네요 ^^
헤이지니언니가 갔던곳을 다 가려고 하는 딸아이 ....
이번엔 핌키즈카페 다음엔 일산 겨울왕국에 가기로 약속했네요
오늘은 날이 좋아서 한강에서 딸아이와 놀기 딱 좋은 날인거 같아요
장거리 운전은 하지만, 딸아이가 좋아하는 곳에 가려니, 제가 다 설레입니다.
잠깐 어린이집에 보냈다가 가려 했는데, 날이 너무 좋아서 한강에서 즐겨야겠습니다.
한강 지나가시다가 4살 쯤 되는 딸아이와 신나게 뛰는 사람을 본다면 저 @eunstar이겠군요
오늘 하루는 한강 즐기기 해야겠습니다.

우리 스티미언 회원님들 오늘도 신나는 하루 보내세요 ~~

Sort:  

한강이 보이는 키즈카페도 있군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듯합니다.
요즘에는 좋은곳이 참 많은거 같아요

딸아이가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그모습 보니 제가 다 뿌듯하더라구요 ^^

아이들이 구경할곳이 참 많은듯 합니다.
좋아보입니다 한강이 보이는곳은 다 좋은듯합니다.
한강이 보이는 곳에서 왠지 살고 싶어집니다

아이하고 좋은 시간 되세요. 감기도 조심하시구요. ㅎ

저희 딸도 헤이지니 보고 여기 가고싶다고 해서 알아보다가 가격보고...
그냥 동네 타요 키즈카페 다녀왔더랬습니다. 넘 비싸요.ㅠㅠ
후기 부탁 드려요!!

아이하고 놀러가기 딱 좋은 곳이네요^^

옹‥!!! 여긴 머하는곳인가요+-+/
후기도 올려주세요오!

아이를 위한 여행 정말 좋지요.
오늘도 행복한 시간되세요.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20.55
ETH 2560.8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