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00팔로워 이벤트 발표 당첨자는 뉴규뉴규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eunstar 입니다.

이제 봄날인가 보네요 봄바람이 살랑 살랑 부는것이 제마음도 흔들흔들 합니다.

900팔로워 이벤트에 많은분들이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벤트 주인공은 뉴규 ~~~

image

이상한나라의 솜사탕의 주인공을 찾습니다.

image

image

99분이 참여해주셨어요
모두모두 너무 감사드립니다.

image

선대로 다 잘라주었어요 ^^

image

하나하나 접었어요

image

바구니에 넣었답니다

image

우리집 전문요원의 손으로 한분한분 뽑았어요^^
당첨 되신분 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다.
참여해주신 모든분들 감사 인사 드립니다.
더 열심히 소통하는 @eunstar 되겠습니다.

당첨되신분들 스팀쳇으로 카톡 아이디 보내주세요
그럼 오늘 화끈한 불금 보내세요 ^^

Sort:  

ㅋㅋ 췌 ㅠㅠㅠㅠ 슬프다 ㅋㅋㅋㅋ
그런데 저거 수작업을 하는거 너무 힘드셨겠는데요?ㅎㅎ

다음번 이벤트 주인공이 되시길 바랍니다 .
이젠 자동으로 돌려야겠어요 ^^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려요^^ 은스타님도 고생하셨어요^^
불금되세요 ㅎ

네 감사합니다 @wooboo님도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

헉..제 아이디보고 심쿵!!했어요ㅜ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스팀챗 보냈습니다^^

네 확인하고 제가 카톡확인 넣을께요 너무 축하드려요 ^^

아이디 검색이 안되네요 ~~ 스팀쳇 확인부탁드립니다.

당첨되신 모든 분들 축하해요^^

네 감사합니다 ^^

저는 왜 신청도 안햇을까요 ㅠ
당첨되신분들!! 그리고 9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네 감사합니다 다음 이벤트에서 뵙겠습니다

당청되신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네 감사합니다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은스타님도 이벤트 하시느라 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

인원이 많으니 이젠 수동이 아닌 자동으로 돌려야겠어요 감사합니다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ㅎㅎ

네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려요~
은스타님도 수고하셨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다음번 부터는 자동으로 돌려야겠어요 ^^

와우^^ 축하드립니다

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615.94
ETH 2475.04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