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억소환 졸업식엔 짜장면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eunstar입니다.

오늘은 딸아이 어린이집 수료식날이네요 ^^
딸아 1년동안 고생많았어
어린이집 첫 등원날 엄마와 떨어지기 싫어, 문잡고 울었던 딸, 40명의 원아중에 두명이 문잡고 울었다는데 그중 하나가 울딸이었답니다.
첫날을 그렇게 실컷 울고 나더니 둘째날부터는 안울고, 셋째날은 인사하면서 보내주더군요^^
원장님 말씀이 그렇게 흠뻑 운 아이들이 빨리 적응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첫주가 끝나고 둘째주부터는 어린이집 생활이 재미있었는지 일어나서 먼저 밖에 간다고 나섰던 딸 ^^
적응은 생각보다 너무 잘해주었지만 여름방학이후로 자꾸 안간다고 고집부렸던 시간들 ....
잘 다니다 중간중간 안간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즐겁게 1년을 마무리 합니다.

졸업식하면 짜장면이 빠질수 없죠 ^^
어릴적 졸업이 좋았던것이 아니라 졸업식날 짜장면을 먹어서 즐거웠던거 같아요
엄마손잡고 언니오빠 졸업식도 쫒아 다니면서 먹었던 짜장면 그땐 짜장면이 왜그리 맛있던지 ...
그 추억의 짜장면 지금도 화려하고 맛있는 음식이 많지만, 짜장면 한그릇이 내마음을 녹일때가 많아요
오늘은 딸아이 어린이집 첫 수료식 ....추억의 짜장면 소환합니다.

20180221_115700.jpg

딸아 졸업식에는 짜장면을 먹는거야 ^^
평소 짜장면을 좋아하는 딸아이 그냥 그냥 신나있어요

20180221_123233.jpg

"이비가 짬뽕" 즐거보는 드라마 "내남자의 비밀" 에서 나와 가보고 싶었던곳인데 당진에 딱 있더라구요 오늘은 너로 정했어^^

20180221_115754.jpg

윤기가 좌르르 침샘 자극하는 짜장면
면발이 얇아 후르룩 쏙 입속으로 들어가 달짝지근한맛 자랑하는 내스타일 짜장면 우리 같이 먹어요 ^^

20180221_115657.jpg

20180221_115739.jpg

짜장면옆엔 짬뽕 항상 단짝친구이지요 ^^
배추를 넣어 푹 삶아준 매콤한 육수가 시원 칼끔하네요
바람을 다 잡아주는 개운함 딸아 이건 엄마아빠만 먹어서 미안하구나
너도 언젠가 국물이 끝내주네요 하면서 먹을날이 있겠지 ^^

20180221_115248.jpg

마지막 꽃 ~~
면만 먹음 허전함을 달래줄 찹쌀 탕수육
기름이 오래되지 않아 하얀찹쌀옷 곱게 입고 나타난 쫄깃한 튀김옷에 돼지고기의 고소함이 만난 탕수육
느끼함을 잡아주는 양파의 절묘한 조합, 소스의 달콤함이 어울어진 탕수육은 만인의 연인

졸업하면 짜장면 먹는날 ^^
몇십년이 지나도 늘 변함없이 그자리에 있던 짜장면 ~~

image

어린이집에서 받아온 선물로 오늘 하루는 신나게 보낼꺼 같아요
오늘부터일주일간 방학이예요 ^^
즐겁고 알차게 잘 보내보자

Sort:  

졸업축하해요~ ^^
짜장면 보니깐 생각나는데 어제 아들이 짜장면 아저씨가 저보다
더 좋다고 하더군요 ~ 충격먹었습니다 ㅋㅋㅋ

아 충격이었겠네요
그런데 아들 너무 귀엽네요 ^^

역시 졸업식엔 짜장면이죠!! 음음 그런거죠

그쵸 졸업식엔 짜장면은 변치 않을꺼 같아요

으앗 핑크퐁아기상어다 ㅜㅠ 짜장면보다 저기에 더 눈길이가네여...ㅋㅋㅋㅋㅋㅋ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죠 핑크퐁상어

졸업을 축하합니다~!!
더 넓은 세상에 가서도 늘 지금처럼만!!!!
내일 큰아이 수료식인데ㅎ 짜장면 예약입니다^-^
흐앙~~ 얼른 먹고싶어요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이렇게 쭉 잘 자라줬음 좋겠어요

졸업식이면 자장면 먹던 추억이 역시 짜장면 ㅎㅎ이비가 짬뽕도 맛잇죠 탕슈육은 쫄깃쫄깃 하고요..
졸업 축하축함다^^

네 맞아요 이비가 맛있더라구요

따님 어린이집 수료식축하드려요^^ 졸업하면 짜장면이지요ㅎㅎ
짜장면에 짬뽕에 쫄깃할거 같은 찹쌀탕수육까지
제주위에는 졸업하는 사람이 없어서 최근에는 졸업식짜장면을
먹어본적이 없네요ㅜ

은스타님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아 저도 졸업식으로 먹은건 정말 오랜만이네요 ^^
즐거운 밤되세요

날이 추우니 짜장면 보다 짬뽕이 더 땡기네요 ㅋㅋ

따님의 수료 축하드려요!

어렸을 때 기억이 잘 안 나지만

어린이 집 다음에 유치원인가요??

따님이 유치원에서도 친구 많이 사귀고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 은스타님 :o

날추울때 짬뽕이 또 땡기긴하죠 ^^

졸업식엔 짜장면 ! 이사날에 짜장면 ! 입맛없을때 생각나는 짜장면! ㅋㅋ 짜장면 무진장 좋아합니다 ^^ 이비가 어디서 많이 봤따 싶더니 저도 내남자의 비밀을 봤녜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팔로우&보팅 꾹 하고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

언제나 짜장면은 맛있어요 내남자의 비밀 엄청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 반갑네요 ^^

전국민이 다 아는 졸업식엔 짜장면~~~!!! 추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그쵸 짜장면은 진리죠

jjangjjangman.com muksteem 태그 뉴비 지원 봇입니다. 회원님 활동 점수 향상에 따라 보팅 지원해드렸습니다. 활동점수: 2563250000.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25.38
ETH 2645.15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