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고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자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eunstar 입니다 ...
오늘도 많이 덥더니 날이 어둑컴컴해 지네요 ~~~
시원한 빗줄기가 쏟아질것만 같은 하늘이네요 ^^
어제 튜브삽입 수술한 관계로 오늘 가정학습기간이 끝난 오늘 하루 더 집에 있네요^^
지금은 딸아이가 낮잠자는 황금같은 여유가 찾아왔네요 ~~~

바로 컴퓨터를 켰어요 ^^
오늘은 다이어트에 좋은 제품을 소개할까 합니다.
요즘 다이어트 많이 하시는분들 많으시죠 .. 굶지말고 내몸을 지키며 다이어트 하자구요~~

큰언니의 소개로 애터미 아침저녁식사 프로그램에 들어갔어요~~~
과거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에 큰맘 먹고 결재했네요 ~~~~

애터미 슬림 바디 쉐이크
그린티맛 / 그레인 맛
먹기 좋게 한병안에 가루가 들어 있어서 물만 부어 드시면 됩니당^^
저는 개인적으로 그레인맛이 고소하고 더 맛있네요 ~~~
다른 제품들도 먹어 봤는데 애터미것이 더 건강한 맛이네요 ^^

각각 한박스에 15병씩 들어있어요
칼로리는 그린티 202 / 그레인 201

이한병에 우리몸에 필요한 영양소들이 다 들어 있네요 ^^

선까지 물을 넣고 마구 마구 흔들어주세요 ^^
참 간단한 한끼 식사가 완성되네요 ^^
굶어서 스트레스 받지말고 건강생각하며 우리다이어트 해요 ~~~~
지금까지 eunstar입니다
오늘도 즐겁게 보내세요 ^^

Sort:  

나중에 후기도올려주세용😊
다이어트 응원하겠습니당

네 감사합니다 날씬하게 살빼서 올릴께요

건강한 다이어트 너무 좋은데요~
성공하세요~ 화이팅~!

꼭 성공하여 성공 포스팅도 할께요

오오 먹기 간편하게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다이어트를 좀 해야 할 것 같긴한데... ㅎㅎㅎ

너무 간편해요 물만 넣어서 흔들면 되니 외출할때도 좋네요
요즘은 다이어트 식품도 참 잘 나왔어요^^

와~ 에터미도 포장이 잘되어나오는군요~ 내용물도 더좋겠죠?^^

간편한 포장이 한몫하긴하죠 내용물은 각종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있답니다 ^^

애터미에서 다이어트 용품도 나오는군요^^
다이어트 성공 기원해요~화이팅^^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었더라구요 ^^

편리하게 식사 해결도 하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될 것 같아요 ㅎㅎ

후기 기대하며 업보트 꾹 누르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867.61
ETH 3451.6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