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볼리에어 신차 구입했네요 ^^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eunstar입니다 .

오늘도 아침부터 매미가 맴맴 하네요 ~~~~
내일부터 딸아이 어린이집 방학인데 오늘 하루종일 밖에서 물놀이 한다고 해서 못보내겠네요 ^^
코감기가 7개월째 떨어지질 않네요 ..그런관계로 오늘부터 방학시작이네요 ^^
방학인걸 아는지 아직 꿈나라이네요 ^^

저는 3개월전에 티볼리, i30, 모닝중 어떤 차를 살까? 고민하다가 뉴모닝 풀옵션 신차를 구입했어요. 아이가 있으니 차가 필요하더라구요. 8년 장롱면허 이기에 큰차는 부담스러워서 경차를 샀습니다 . 근데 혼자 다니기는 괜찮았는데 아이를 태우기 다니기 무섭단 생각이 운전을 하면서 자꾸 들더라구요 시내 병원다니고 하려고 샀는데 어쩐지 불안불안하더라구요.
불안한 마음이 아이가 탈때마다 살짝쿵씩 들었는데 .. 일주일전에 눈이 아파서 아이와 안과에 갔다가 지하주차장에서 나오는데 뒤에서 제차를 살짝 박은거죠 ... 살짝이어서 다행이 아이와 저도 다치지는 않았지만 불안불안한 마음이 사리지지 않더라구요 ^^

신랑과 고민고민해서 손해보더라도 아이를 위해 차를 바꾸기로 결심했습니다.
또 이젠 고민이 시작입니다 어떤차로 살까 .....
그래서 첫번째 아이의 안전을 고려하자 1순위였습니다
티볼리, 삼성 코나 그외 외제차 ........
외제차는 가까운곳에 영업점이 없고 가격도 부담이어서 일단 다음기회에 ....
지난 토요일에 현대와 쌍용영업점에 갔었는데 ... 현대보단 쌍용차가 아주 튼튼해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7월 할인판매 한다 하네요 .
그래서 티볼리 에어로 선택 모닝타다가 갑자기 넘 차가 커져서 부담스럽지만 아이의 안전을 위해 선택했네요 ^^

어제 나와서 가져왔네요 ^^
이차타고 아이와 꽃길만 달리고 싶네요 ^^
스팀잇 회원님들도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세요 ~~~~~
늘 eunstar가 응원합니다 ^^

Sort:  

아하 티볼리에어네요~~가족용 차량으로 인기 많아요. 너무 축하드리고 안전운전 하세요^^

네 감사합니다 괜히 인기가 좋은것이 아니더라구요 ~~ 타보니 아주 훌륭해요 ^^

신차 축하드립니다!! 안전 운전 하세요^^

넹 감사합니다 안전이 최우선이죠 ^^

축하드려요 ㅎㅎ !
팔로우/보팅 하고 갑니다 ~

네 감사합니다 ^^

와우!!! 축하해요! 이야~! 차 잘빠졌네요! ㅎㅎㅎ 팔로우했습니다!

네 괜찮더라구요 튼튼하기도 하고 ....

축하드려요 아이를 태우고 운전하면 혼자 할때랑은 정말 다를거같아요ㅎㅎ 안전 운전 하세요

그러게요 혼자랑은 다르더라구요 그래서 아이 있음 크고 좋은차 사나봐요 ~~~~

축하드립니다. 든든하시겠어요!

주차장에 주차했는데 듬직하더라구요 ^^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_^ 새로운 빠방이 ... 이름은 지어주셨나용 !?

감사합니다 아직 빠방이 이름을 안지어줬는데 지어주어야겠네용^^

와, 새 차 축하드려요~ 차 멋있네요 ㅎㅎ 저도 사고 싶네요 ㅎㅎ

네 감사합니다 ^^

신차 축하드려요. 안전운전하세요!

네 감사합니다 .. 안전이 최우선이죠 ^^

축하드려요~~ 보기만해도 제가 신나는걸요 :) 안전운전 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850.80
ETH 3471.7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