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 명란젓 야채 계란찜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eunstar 입니다
오늘은 맑고 화창한날이네요
하늘의 구름이 푸르고 높이 떠있네요 ^^
바쁜 월요일 아침 스티미언 회원님들 아침은 드시고 가셨는지 모르겠네요
저는 아이를 위해 영양만점 명란젓계란찜을 만들어 아침이 정신이 없었네요 ~~

명란젓 야채 계란찜이예요^^

재료 : 파프리카 (노랑,빨강) , 양파 , 대파 , 표고버섯 , 느타리버섯
다진 재료들을 그릇에 담아요 ~~~
바쁜 아침이기도 하고 설거지를 줄이기 위한 방법 ^^

계란3개를 넣어주세요 ~~~~

물 200ml 를 넣고 잘섞어주세요 ~~~

냄비에 물을 넣고 잘섞어준 그릇을담아주세요 ^^
뚝배기에 하면 항상 타버려서 냄비에 하고 있네요 ~~~~

한 20분가량 끊여주면 맛있고 영양만점 계란찜이 완성되었어요 ~~~
명란의 식감이 오득오득 씹혀서 재미있어요 아이도 명란젓 계란찜 하나있으면 밥한그릇 뚝딱이네요
평범한 계란찜 평범하지 않고 맛있게 만들어 보았어요 ^^
나트륨을 싫어하시는 주부님들에게 강추 ^^
명란젓을 넣어서 소금을 넣지 않아도 간이 되어 더 건강하게 드실수 있어요 ^^
지금까지 명란젓야채 계란찜이었어요 ~~~
일교차가 심한 지금 감기 조심하세요 ^^
월요일 신나고 즐겁게 한주 시작하자구요 ~~~
언제나 @eunstar가 응원합니다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아이 반찬으로 너무 좋겠네요
명란젓이 들어가면 고소하고 더 맛있더라구요

네맞아요 명란이 음식에 들어가면 아주 맛있더라구요

명란젓이 들어가서 짭짜로니 하고 맛있겠네요 ㅎㅎ
제 밥도둑 명란젓인데 ㅎㅎ 계란찜을 만드신거 보니 음식 솜씨가 훌륭하신것 같아요 ㅎ

이렇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요리하는걸 좋아하긴해요

영양가 대박 !! 근데 실제 계란찜서 명란맛이 나는가요?!

명란맛이 납니다 . 명란식감이 오독오독하니 재미있고 맛있어요 ^^

먹으면 건강해질것 같아용ㅎㅎㅎㅎ

여러가지 야채와 명란과 계란이 어울어져 있어 쫌 건강했음 하는마음으로 만들었네요

와~~멋져요 ㅎㅎ맛있겠어요

맛있게 봐주시니 감사해요 ~~~ 명란이 들어가서 좀더 고급진 맛이 나는거 같아요

영양가득 맛있겠어요^^

아이가 잘먹어요

우와~~~ 군침 도는 계란찜이네요~~ 아이들 입맛까지 사로잡으셨다니 얼마나 맛있을지 상상이 됩니다~~~ ^^ 오늘도 하늘이 이쁜 가을날이 계속 되려나 봅니다. 즐거운 한주 시작하셔용~~ ^^

네 감사합니다 딸아이가 먹는걸 좋아하기도 해요 즐거운한주 보내세요

와~명란젓 엄청 좋아하는데 정말 맛있어 보여요^^
스팀잇에는 요리를 잘 하시는 분이 많으시네요 (부러워요ㅋㅋ)
침 흘리고 갑니다 츄르릅

요리잘하시는분 굉장히 많더라구요 매일보면서 침 흘립니다

아~ 집밥이 그립네요^^ 맛난 명란젓야채 계란찜...
이름이 조금 길긴하네요..^____^

이름이 너무 길었나요 세가지다 놓칠수없어서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063.85
ETH 2313.06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