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eunstar 입니다 ..

in #kr7 years ago

아침의 시작을 우리 스팀잇 회원들과 함께하네요 ^^
요즘 날이 더워서 많이 짜증이 나시는것은 아닌지 이런때일수록 건강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날이 더워서 입맛없고 힘들어하는 신랑을 위해 ....
오쿠로 가족 건강을 지키고 있습니다 ...
어제는 오쿠로 홍삼액을 만들었어요 ^^
6년근 홍삼을 깨끗이 씻어서 게르마늄 내솥에 넣어두고 물을 넣어주세요

오쿠 조립후 홍삼달임 선택하고 6시 30분후면 완성이 됩니다 ^^

6시30분후 홍삼액이 완성이 되었네요


이렇게 진한 홍삼액이 만들어졌네요 참쉽죠잉 ^^

홍삼액을 먹고 신랑이 내어깨를 토닥토닥 .... 만든 보람이 있네요
오쿠로 우리 의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지킵니다 .

*홍삼의 효능 *

  1. 성인병예방

혈액순환을 원활히하는 효과가가 있어 홍삼을 지속적으로 섭취를 하게되면 혈액순환에 도움을줘 심혈관질환및 성인병 예방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1. 항암작용

홍삼에는 생체저항력을 높혀주는효과가 있어 홍삼을 지속적으로 섭취하게되면 항암작용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1. 빈혈개선

저색소관련 질환과 난치성 빈혈에 홍삼이 효과가 있다는 연구결과가 있었다고 합니다 .

  1. 피로회복

세포노화를 방지하고 피로회복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1. 스태미너 향상

홍삼은 혈액순환에 도움을 줘 천연자양강장제로 우리몸의 스태미너 향상에 도움을 주고 스트레스 해소에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좋은 홍삼이지만 모든이에게 다 맞는건 아니라고 하네요

몸에 열이 많거나 혈압이 높은 사람은 섭취를 주의해야 한다고 하네요 사람에 따라 혈압이 오르거나 가슴두근거림, 피부발진 설사 , 수면이상등이 있을수 있다고 하네요

홍삼 드셔보시고 스팀잇 회원님들도 더위에 몸 건강챙겨주세요 ^^

Sort:  

대구는 몇일간 찌는듯이 덥다가 어제 폭우처럼 비가 쏟아붓고는 그나마 시원해졌습니다.
모두들 건강 유의하세요 ~~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보팅 남기고 갑니다!

아 대구도 더위 엄청 나죠 이제 계속 더울일만......

하핫.. 그래서 이제 슬픕니다.. 저는 여름에 약하거든요..
어쩔 수 있겠어요 그냥 살아야지요 ㅋㅋ

은스타님도 건강 유의하세요!

와^^ 보기만 해도 힘이 ~~ 오쿠가 유용하게 쓰이는군요.
저도 요즘 기운없는 신랑을위해 홍삼준비해보야 겠네요 ~~잘보고가요

오쿠가 괜찮더라구요 이거저거 많은 건강식과 음식을 만들수 있더라구요 ^^

우와 신기합니다. 홍삼 원액을 집에서 만들수도 있군요!!

오쿠로 만들것이 많더라구요 ^^

신랑이 복 받으신 분이네요~^^
미리미리 홍삼도 준비해 주시고 ~~~
오쿠로 할 수있는 다른 음식들도 많이 알려주세요~

네 그럴께요 좋은 음식들 만들어서 공유해요 ~~~

오.. 좋은시겠어요~ ^^

만들어주고맛있게 먹어주니 이게 행복아니겠어요 ^^

눈으로 보아도 건강해 지는 느낌 입니다

눈으로 건강한컵 드세요 ^^

축 처지는 날에
홍삼 한잔 하고 싶네요

네 힘이 좀 난다고 하네요 ~~~

오쿠 좋아보입니다.
물론 내용물이 더 좋아보여요.^^

아이가 감기에 잘걸려서 하나 샀었어요 배랑 대추랑 넣고 해줬는데 처음에는 잘먹더니 질렸는지 이젠 안먹네요 ~~

홍삼 저도 자주먹는데 체력떨어질때는 최고인거같아요 ㅋㅋ

그러게여 홍삼이 좋긴한거 같아요 ~~~일어나기 힘들어 하는 신랑이 일찍 일어나더라고요 ^^

보기만해도 기운이 쏟아나네여^^

아주 찐한것이 힘이 나드라구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861.70
ETH 2499.5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