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 좋다고 소고기 먹은날~~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eunstar 입니다.
오전에 미세먼지 보통이어서 주말외식하러 나갔다가 왔어요
고기를 좋아하는 우리식구 ^^
오늘 기분 좋게 소고기한판 굽고 왔어요
투자 징크스 소고기 ~~
소고기를 안먹어서 그런가 가슴이 출렁출렁했어요
역시 투자의 정석은 소고기인거 같아 오늘 한판 굽었답니다^^

image

오늘은 꽃등심 너로 정했어

image

당진에서 유명했던 소고기집이었는데 ,정육식당으로 바뀌었나보네요 소고기란 참 특별한날 아님 쉽게 못먹는거 같아요

image

정육식당이라 그런가 메뉴판이 상당히 저렴하네요

image

오늘 우리 뱃속을 채워줄 주인공 꽃등심이 등장했어요

image

제가 좋아하는 샐러드 ^^
생야채를 잘 못먹는 딸아이도 제법 양상추를 먹네요

image

고기와 밑반찬, 약간 실망했어요

image

image

판에 고기 올리고 고기가 익어가네요

image

맛있게 익은 고기 한젓가락 하세요 ^^
역시 고기집은 고기가 맛있어야 제맛이죠
소고기가 살살 녹는것이 역시 꽃등심이 최고지 말입니다.
아이도 맛있었는지 고기와 밥한공기 뚝딱이예요

image

고기 다먹고 우거지해장국 한그릇으로 밥한공기 뚝딱^^
기분좋게 맛있는 소고기 먹었네요

점심 먹고 딸아이와 야외활동을 하려했는데 또 미세먼지 나쁨 나쁨이네요 그래서 미용실가서 딸아이 머리좀 다듬어 줬어요
지난번에 갔을때 울고불고 하더니 이제 한살 더먹어서 그런가 의젓하게 앉아서 깍네요 ^^
덤으로 과자까지 먹고 딸아이도 신났네요 ^^
우리 스티미언 회원님들도 맛있는거 드시고 신나는 주말 보내세요

Sort:  

맛있게따

엄청 맛있게 먹었네요 ^^

Wow loved your post..looks yummy and delicious...loved reading it....it's amazing....thank you for sharing have a good day.

요새 미세먼지가참 심하죠
소고기 마블링이 예술이네요~!^^

그러게요 미세먼지가 심하네요 담주부터는 날도 추워진다고 해서 방콕 해야할거 같아요 ~~

배고파요ㅋ 밥먹어야겠어용ㅋ

네 맛나게 드세요 ~~

늘 좋은 포스팅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가즈아!

감사합니다 ^^

자기전에 괜히 봤군요 ㅠ
마블링이 살아있습니다~!!!

모처럼 살아있는거 먹어봤어요 ^^

소 소고기가 참으로 아름답네요 붉은색 그리고 저 결을 마블링이라 하던가요 그 선이 곱네요

그선이 아름다워 손대기 아까워지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111.01
ETH 2441.11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