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밀푀유 나베로 입맛살리기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eunstar 입니다.
요즘 바쁘신 시어른들 초대해 저녁을 먹었어요
무엇을 할까 고민고민하다가 인터넷을 보니 밀푀유나베가 있더라구요 너무 먹음직 스러워 저도 오늘 처음 도전해 보았어요
오늘 인터넷 보고 밀푀유나베를 만들어 보았어요
생각보다 간단하네요 ^^

image

보기에도 참 이쁜 밀푀유나베예요 ^^

image

샤브샤브용 소고기,배추,깻잎, 버섯을 준비해두세요

image.

다시마로 육수를 만들어 주세요

image

배추와 깻잎을 씻어주세요 ~~

image

배추를 깔고,깻잎깔고, 고기를 깔아주세요 이걸 반복해주세요
그런다음 일정 크기로 짤라주세요 ^^

image

냄비에 차곡차곡 담아주세요^^
가운데 버섯을 담아주세요

image

15분가량 끊여주면 맛있는 밀푀유 완성입니다.
처음 드셔보신다면서 좋아하시는 시어른들 제가 다 뿌듯하네요

image

바지락 국을 만들려 소금물에 담가놨어요

image

시원한 바지락국 완성입니다.
아버님이 좋아하시는 과메기와 밑반찬으로 저녁운 맛있게 드셨어요
아버님과 설중매 한잔 기울였더니 즐거운 저녁시간이었네요 ^^

우리 스티미언 회원님들 즐거운 밤 되세요 ^^

Sort:  

yummy yummy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ㅠ
저는 만들어본적이 없어서 ~ 대단해보여요
저희동네 반찬가게에서 이번주 밀푀유나베 행사하던데~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겨울에 뜨끈한국물이 잘 어울리니 맛있을것 같네요

헉...저도 밀푀유나베 포스팅이 있긴한데,
비쥬얼이 완전 다르네요..같은요리 맞나 싶습니다 ㅋㅋㅋㅋㅋ

아그러셨군요 처음 만들어봤어요 인터넷보고 색이 참 이쁘긴하네요 ^^

뭐예요. . .이 금손은. . .
이건 요리가 아니고 예술입니다ㅋㅋ
존경합니다!!!

감사합니다 근데 끊이니깐 모양이 틀어지네요 ^^

밀푀유나베에 설중매라니.. ㅠㅠ 또 과메기라뇨..! 좋은 건 다 챙겨드시는군요 ㅎㅎㅎ

오랜만에 좋은거 조금 챙겼어요 ^^

먹는 맛보다도 보는 맛이 더 맛있다눙,,,

그런가요 감사합니다

보기에도 아까운데 육수넣고 끓기 시작하면서 모양 좀 흐트러지면 가슴 아플 것 같아요 ㅎ

그러게요 모양이 틀어지더라구요 그래도 너무 맛있게 드셔서 기분 좋았어요

아직 도전못해본 1인입니다
너무 맛있겠어요 ㅎ

단백하니 괜찮더라구요 ^^

오호. 비주얼짱입니다.. 맛도 좋겠죠..

단백하니 괜찮더라구요 ^^

밀푀유나베에 꽃이 폈네요 ㅎㅎ
포스팅 잘보고 갑니당^^

네 감가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359.95
ETH 3492.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