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씨야 어서어서 자라주렴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eunstar 입니다.

아침 햇살 가득한하루입니다.
딸아이도 불금을 아는지, 아빠가 축구보느라 TV켜놓아서 그런가 늦게 자서 그런가 늦게까지 꿈나라였네요 ^^
저도 덩달아 제주도 일정짜느라 새벽까지 잠을 이루지 못해 오랜만에 늦잠을 잤네요 ^^
내일은 제주도로 떠나서 그런가 엄청 설레입니다.
딸아이는 처음 타는 비행기가 어떨지 궁금해집니다.

image

어제 딸아이가 어린이집에서 꽃씨하나를 가져왔어요 ^^
작은 씨앗이 무엇인지 궁금하기도 하고, 흙놀이를 좋아하는 딸아이와 꽃을 심었어요

image

삽으로 흙을 퍼서 화분에 차곡차곡 담는 모습이 대견합니다.

image

이건 무슨 씨앗일까요?
잘 자라다오 꽃씨야 ~~~♡♡

image

꽃씨를 올리고, 흙을 덮은후 손으로 꾹꾹 눌러주네요

image

물까지 주면서 마무리 하는 딸입니다.
꽃아꽃아 잘 커주렴 ~~
딸아이와 집에서 처음 만든 화분이예요
저도 언제 새싹이 나올런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물 잘 줄테니, 쑥쑥 자라주렴^^

우리 스티미언 회원님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ort:  

아이와 좋은 시간을 보내셨군요
콩 비슷하게 생겼는데 무슨 꽃이 나올지 상당히 궁금해 집니다.
싹이 나온 모습도 포스팅해주세요
딸있는 집을 보면 너무 부럽더라구요 ~~~

내일 출발이시군요~!!여행은 참 설레임 가득이죠^^
꽃씨에서 싹이 나는 날 아이가 얼마나 기뻐할 지
웃음나네요~!! 즐거운 여행 보내세요~!!

정성 가득함으로 화분을 대하는 모습이
절로 상상되어지네요...

보기만해도 대견해보인다고나 할까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아이가 새싹을 기다리는 법을 알아가는 시간이 설렘과 기대의 기쁨이 되겠네요

제주도 여행을 가시는군요
더위는 피해 다니셔요

식물을 키우는건 참 기분이 좋은것같아요 ㅎㅎ
야무지게 물까지 주는 모습이 너무 예쁘네요~
제주도 여행이라니 부러워요! 즐거운 제주도 여행 되세요 :)

고사리 같은 손으로 야무지게도....^^ 빨리 싹이 나왔으면 하네요

날씨 좋은 날 제주도 여행~!!!
부럽네요~
화분에 심은 꽃씨는.. 생긴건 강낭콩 처럼 생겼는데..
어떤 꽃이 필까 궁금하네요~^^ ㅎㅎ

저 작은 고사리 손으로 키우니 분명 쑥쑥 자랄겁니다~~ ^^
여행은 언제나 설레이죠~~~ ^^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들어 오셔요~~ 은스타님~

아이 손이 천사 손이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78.17
ETH 2581.50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