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딸아이 병원밥 먹을것이 없네요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eunstar입니다.
피곤함이 밀려오는 오후네요 딸아이는 낮잠시간 잠시 저에게도 여유가 생겼어요

아침을 안먹은 딸아이는 밥 싫고 빵 주세요 하고 울길래 간호사실에 호출했더니 밥이외에 아무것도 안된다고 하시네요 설사와 구토가 있기 때문에 밥 이외에 아무것도 먹으면 안된다는거죠
딸아이에게 말을 해도 제발 빵만 주세요 하면서 우는데 너무 안쓰럽네요ㅠㅠ
뭐라도 먹이고 싶은데 줄수없으니 더 속상해요

image

아무것도 안먹은 아이에게 점심이 나왔는데 참 31개월된 딸아이가 먹을건 별로없는 밥상이예요
밥,국, 생선을 조금 먹고 안먹는다네요
저녁에 신랑 퇴근후에 아이가 먹을 맛있는 반찬좀 사오라고 해야겠어요 ~~
어서 구토와 설사를 안해서 이거저거 먹었음 좋겠어요
우리 스티미언 회원님들도 독감 조심하세요

Sort:  

아이구 애기아프셔서 진짜 더 힘드실거같아요 ㅜㅜ
빨리나았으면 좋겠네여..

네 감사합니다 .

hmmm ,, delicious !! :)

병원밥이 좀 그렇죠? 어른들도 그런데, 아이에겐 더 먹을 게 없는 식단이네요...언능 낫아서 먹고 싶은 거 맘껏 먹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그전까진 좀 조절을 하셔야겠네요, 에효...힘내세요. 저도 31갤 접어든 아들 있답니다 ^^

그러게요 입맛도 없는터인데 밥까지 정말 너무 하네요

안그래도 병원밥은 맛이 없죠 ㅠㅠ
거기다가 반찬이 딱히...

그러게요 찬이 너무 없네요

따끈 따끈한 수프처럼, 딸의 아미노산은 올라갈 것입니다. 그러나 딸의 설사가 있으면 식욕이 좋아 보이지만 순수한 액체를주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저녁이 되니 설사가 좀 없어졌어요

설사를 멈출 수있는 약을 먹는다.

아이아픈게 젤 맘 아프죠.
저도 조카가 아파서 며칠병원에 같이 있던적 있어서 잘 알죠

맞아요 아이가 아프면 정말 힘들죠

아이가 좋아할만한 반차은 보이지 않네요 ㅠ.ㅠ

없어도 너무 없네요 병원밥이란 참

딸아이 괜찮아지면 이것 저것 많이많이맥여요 ㅠㅠ 아플땐 먹는 음식이정말정말 중요합니다...!!

네 집에 가면 맛있는거 많이 해주어야 겠어요

구토와 설사가 멈춰야지.... 아이가 좋아하는 것을 먹을 수 있을 것 같은데 안쓰럽네요ㅠ
아이가 아플때...가장 부모가 힘든 것 같습니다!
eunstar님 힘내시고 화이팅입니다!

네 감사합니다. 입맛없으니 자꾸 빵달라고 외치는데 못주니 그게 제일 안타깝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78.84
ETH 2749.4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