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집에서의 마지막요리 고추장 찌게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eunstar입니다.

하루종일 비가 주룩주룩 내리는 날이네요
오늘은 냉장고 청소를 했어요 전 살림을 어떻게 하였을까요?
버릴것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깜짝 놀랬어요
냉장고가 슬림해 졌네요 ㅋㅋ

딸아이 문화센터에 갔다가 롯데마트에서 간단한 장을 보았네요 지금 사는 이집에서 마지막 저녁요리를 위해....

image

비도오고 그렇고해서 고추장짜게를 끊였네요 ^^

image

깻잎과 감자, 팽이버섯, 대파를 사왔네요 저감자는 금감자랍니다.
감자한개에 천원이 넘네요 이렇게 비싸게 산건 처음 이랍니다.

image

친구가 준 바지락^^

image

채소를 먹기좋게 썰어주세요 ^^

image

냄비에 물을 넣고, 고추장 한숟가락을 풀어주세요

image

고추장을 풀어준후, 감자를 먼저 넣고, 끊여주세요

image

그다음 주자 바지락을 넣고 입이 딱 벌어질때까지 끊여주세요 ^^

image

감자가 거의 다익을때즘, 대파를 넣고, 보글보글 끊여주세요

image

마지막 주자 팽이버섯과 깻잎을 넣고,푹 끊여주시면 끝

image

보글보글 맛있게 끊고 있는 고추장짜게랍니다.

image

이제 완성입니다.
후후 불어가며 드시면 됩니다.

image

한숟가락 드실래요 ^^
비오는 마지막날 고추장 찌게로 오늘을 마무리합니다.
다시 돌아오질 않을 이곳에서의 마지막 저녁이랍니다.

우리 스티미언 회원님들 맛있는 저녁은 드셨나요
즐거운밤 되세요 ^^

Sort:  

이사가시나요? ㅎ 아 전에 보고오신 그 집..
금자값이 언제쯤이나 좀 내릴까요? 감자 안좋아하는데 비싸다니까 먹고싶어지는 요즘입니다. 감자값이 내려야 안먹고싶어질텐데요 ㅋ

어휴, 맛있겠네요^^ 돼지고기 김치찌개 잘 끓여서 저녁 먹었는데, 사진을 보니 다시 배가 고파지는 거 같아요 ㅠㅠ

That looks very nice! 👍
Been trying to get shiso leaves for a while in spain and just cant get them, very jealous!

아까워서 못먹겠는데요... ^^

오~ 밥 한공기 말아서
먹으면 뚝딱이겠네요~

이사준비는 잘 하셨나요? ㅎㅎ

한숟가락 얻어 먹고 싶은 비쥬얼이네요~ 비오는날 고추장찌개 얼큰하게 먹으면 몸도 사르르 녹을 것 같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오 맛있겠어요.
이사를 가야지 안쓰는 물품도 정리하고 그러는거 같아요.

고추장찌개 한그릇이면 속이 팍 풀릴것 같군요 ㅎㅎ
그나저나 보석함은 어떻게 단서라도 잡으셨나요? 항상 조심하세요..

오늘은 사진만 급히보구가요~

내일 밋업 참석할려면 일찍 자야되서 ㅜ 이제 퇴근했거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784.34
ETH 3337.95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