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아이와 즐거운 추억 만들기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eunstar 입니다.

즐거움이 가득한 이곳은 제주입니다.
딸아이와 함께인 여행이다보니 딸이 좋아하는 것중 그중 제일인거 코끼리쇼가 아닌가 싶습니다.
점보 빌리지는 재미가 가득한곳이지요

image

제주도에서만 볼수 있는 코끼리쇼가 시작 됩니다.

image

관람시간이 정해져 있어 시간에 맞추어야 합니다.
이것이 제일 어려운거 같아요 ^^

image

엄청 큰코끼리를 가까이서 보니 엄청 신기해 하는 딸입니다.
동물원에서 본것이랑 또 다른 느낌인가봐요 ^^

image

코끼리 먹이주기 체험 이런걸 그냥 지나칠순없는 @eunstar 와 딸 하나씩 주는재미에 3개나 샀네요 ^^

image

겁이 없는 딸래미
주는재미에 빠져있었답니다.
주다가 바나나가 떨어지니 "코끼리야 미안에 다시줄께"라고 말하는 딸아이 ^^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귀여운 코키리쇼에 신이난 딸아이 신나게 박수치며 즐거워 합니다.

image

코키리 마사지 체험한 @eunstar 입니다.
이런건 꼭 참여해야한다고 생각하는 저이기에 체험할사람 했을때 손을 번쩍들었네요 ^^
그많은사람중에 두명만이 할수 있는 체험을 하였답니다.

image

저를 닮아서 일까요
딸아이도 무섭지않다고 체험하고 싶다는 용감한 딸 ^^
딸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답니다.

image

체험하고 받아온 컵입니다.
선물까지 받았다고 신나하는 딸 기분 최고인거 같습니다.
제주도 장마랍니다. 아 쫌 속상하네요 지금은 비가 안오니 어서어서 돌아야 겠어요 ^^

우리 스티미언 회원님도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Sort:  

제주에 이런 곳이 있었나요?^^
처음 들어보는 곳이라 신기하네요~미리 알았으면
조카들 데리고 갔을텐데 아쉽네요~
코끼리 마사지를 받으시다니~!!
너무 멋진 모녀 아니신가요^^ 비가 오기 시작했지만
비오는 제주도 분명 운치있을테니 언능 즐기셔요~!!

코끼리 먹이주기는 정말 즐겁겠는데요??ㅎㅎㅎ
딸이랑 함께 재밌는 추억을 만드셨군요!

우리 딸도 크면 같이 제주도 놀러가야겠네요 ㅎㅎㅎ 제주도에 코끼리가 있었을 줄이야 ~

제주도에 이런 곳이 있었군요?ㅎㅎ
저도 아이 데리고 가봐야겠네요 ㅎ

확실히 제주도는 관광객들이 더 잘 찾아다니며 구경하는 거 같아요.ㅋ
희안한 곳을 찾으셨네요.
따님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제주도에...올

제주도에 이런 곳이 있는지 몰랐네요ㅋㅋ 신기합니다ㅋㅋㅋ

제주도에 코끼리도 있군요..
즐거운 추억이 남는 여행~~ 되세요.

대박사건!!

해외 다른 나라인줄 알았어요. ㄷㄷㄷ

제주도 여행 가고싶네요. ^&^

Excellent adventures! Share with us more through eSteem! ;0

CREATE YOUR OWN @REVIEWME PROFILE TO START EARNING CREDIBILITY STARS FROM THE COMMUNITY!

You can trade your earned credstars for SBD!

CREATING YOUR PROFILE IS EASY! JUST FOLLOW THE STEPS HERE ☜(ˆ▿ˆc)

Also, don't forget to signup on @dlive - your original videos will be curated and supported by me.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3997.36
ETH 3133.2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