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찌게 한그릇하세요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eunstar입니다.

오늘은 미세먼지 나쁨나쁨하네요 ^^
이것저것 공사로 정신이 없는데 내일은 근로자의날이네요
근로자에겐 즐거운 날인데, 이번에 이사준비로 바쁘니 반갑지가 않아요. 딸아이가 어린이집에 가지 않기에, 살짝 꼬이네요
딸아이와 함께 진행해야하는 상황이 살짝 겁이납니다.

image

얼큰한 부대찌게 먹고 힘내야겠어요 ^^

image

얼큰한것이 생각나는날아서, 놀부에서 부대찌게를 시켰어요 ^^

image

햄, 만두, 수세비 등등 양념과 함께 팩으로 깔끔하게 옵니다.

image

냄비에 육수를 넣고 팔팔 끓여주세요 ^^

image

육수가 끓으면, 양념을넣고 보글보글 끊여주세요 ^^

image

부대찌게함 라면사리 하나는 넣어주어야 엄지척 ^^

image

김치와 반찬이 있어요

image

맛있는 부대찌게 완성입니다. 가서 먹는거 보다 양이 많은거 같아요
김치와 고추짱아지가 같이 와서 다른반찬이 필요없네요 밥만 준비하면 된다는거 아주 간단하고 좋아좋아 ^^

오늘 저녁도 불량주부가 되었네요
이사가려면 냉장고 비워야하는데, 그게 잘 안되네요 ^^

우리 스티미언 회원님들 맛있는저녁은 드셨나요 ?
즐거운 밤 되세요 ^^

Sort:  

부대찌개&라면사리는 사랑이죠ㅎㅎㅎ
넘 맛있겠어요~~

very nice food post

와~~~정말 감탄사가 절로 나와요!!!맛있겠다!!!!!!!!!!ㅠㅠ

방가방가반가워요
꾸우욱
보티믄예의겠죠

부대찌게에는 라면사리죠 ㅎㅎ 침 넘어 가요^^

부대찌개 좋네요...불량하면 어때요.
다들 맛나게 먹으면 그걸로오케이 ㅋ

식당에서 만들어 파는 것 만큼 제대로 나오는군요!!

AJ picked your post @eunstar for his #TOP5 FOOD POST. Visit AJ's FOOD ROUNDUP to view where your post is ranked.
badge.jpeg

깔끔하게 포장되어있어서 좋네요 :)

오늘도 미세먼지가 많았나요 ㅜㅜ 오늘 날씨 좋아서 신나서 걸어다녔답니다 ㅋㅋ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ㅎㅎ

어제 부대찌게 먹으로 갔다가 다 문닫아서 슬펐는데... 이런 방법이 있었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582.29
ETH 3267.43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