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신규가입자는 실명확인이 아직까지도 어렵다니....

in #kr7 years ago

빗썸에 원화입금을 하려면 실명확인 입출금 번호를 발급받아야 하는군요.

언제나 신규가입자에게 실명확인 입출금 번호를 발급할 수 있을지 그것이 궁금하군요.

저는 여태껏 비트코인이 뭔지, 암호화폐가 뭔지 무관심하게 살았습니다.

최근에 스티밋에 가입자가 엄청나게 늘고 있다는 글이 많이 올라오네요.

사실 저도 가입한지 10일 정도 되었을까 말까입니다.

비트코인을 검색하다 보니 저절로 스티밋을 알게 되었고, 가입하게 된 것이고요.

암호화폐에 대해 알게 되면 될수록 유용한 코인은 투자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절감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빗썸에 신규가입을 했지요.

그것은 제가 농협계좌를 이미 갖고 있기 때문인데요.

언론에서는 신한은행과 같은 다른 은행에서는 암호화폐 거래를 위한 계좌의 개설을 허락하지 않는다고 하도 떠들어대고 있으니까요.

저와 같은 사람이 여럿 있을 겁니다.

만약 빗썸의 실명확인 입출금 번호 발급이 신규가입자에게도 가능하게 된다면, 그 때야 말로 비트코인의 시세가 상승할 시기가 되지 않을까요?

오늘자 비트코인 시세의 변화를 살펴보았습니다.

며칠 주기의 미세한 파동이기는 하지만, 종전 파동의 고점을 아주 간발의 차이로 넘어서는 느낌입니다.

과연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요?

시장은 굉장히 고민하고 있는 듯 합니다.

즉 앞으로 상승일지 하락일지를 판단하기 어려운 정도로 종전 고점과 거의 같은 지점에서 평행을 달리는 듯한 분위기입니다.

이 상황에서 신규 시장참여자가 진입하기 시작한다면 확실하게 상승으로 방향잡을 수 있지 않을까요?

Sort:  

시장이 너무 변동이 심하고 예측이 어려워 신규로 들어가기도 겁납니다.

일단 저는 암호화폐 시장이 장기적으로는 상승할 것이라는 확신이 있으니까 진입하고 싶네요.
공부를 하면 할수록 암호화폐는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이런 광고글은 사양합니다.

ㅎㅎㅎ 신규가입자가 아니라도.... 아직도 계좌 등록을 못하는 사람도 있답니다~~ (저희 남편 ^^;) 고로 완전 신규 가입자들은..... 한참 걸릴 듯 하네요~
(아마 최근 빗썸이 내사중이라 더 오래걸리는게 아닐까요...?)

그럴 수 있겠네요. 빗썸이 선두 주자니 먼저 매를 맞는군요.
빗썸 문제가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네요.

전 일단 빗썸 서버가 너무 구려서 아예 실명 인증을 안했어요.
업비트 사용하다가 오케이가 거기 사용할려고요 ~


✅ 팔로 꾸욱~❤️

그런데 그것이 오늘 아침에 풀립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59162.63
ETH 2534.67
USDT 1.00
SBD 2.47